여름샌들 여자 여성 수제화 이것만고르면끝!

여자 여름샌들 여러가지 정보 수제화가 좋긴하더라구요

여름샌들 계절이 다가오고야 말았습니다. 5월부터 8월 말까지 여름샌들 한창 엄청나게 팔리고 있는사실 아시나요? 거의 대부분의 여성이라면 여름에는 양말을 안신거나 얇은 양말을 신기때문에 여름샌들을 고르는데 애를 많이 먹는데요. 발높이 고때문에 여름샌들 자체를 신중하게 고르시는 분들도 계시고, 발모양이 변해가지고 샌들이 자신의 발에 맞는걸 찾으실려고 노력하시는 분들도 꾀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샌들찾을때 가장 주의 해야할점을 알려드리고 그다음에 여름샌들의 종류등을 알아보도록 하면 좋겠죠? 



여름샌들 착화감이 중요하다

요즘은 여름샌들이나 여름슬리퍼 추천을 하실때, 대부분 착화감이 어떻냐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오랫동안 신고 일을 하거나 볼일을 보셔야 하기때문에 예전처럼 디자인 중에서 벗어나서 여름샌들같은경우는 착화감이 제일 중요하다고 해요. 여자분들이 특히 착화감을 많이 따지시구요. 40대에서 50대 여성분들이라면 무조건 이제품을 추천드리는데, 요즘엔 라텍스 쿠션이라고 해서 폭신한 착화감이 있는 제품들이 많이들 나오고 있어요. 우아하면서도, 여성들이 신으면 괸찮은 여름샌들 이걸로 선택해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무신사 여름샌들 세일제품 엄청나오던데

요즘 학생들이 많이 찾는 무신사 제품도 좋더라구요. 여자분들이 여름샌들 찾을때 엄청나게  검색해서 보시던데 여기는 세일을 자주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실제 모델들도 무신사를 좋아하더라구요. 이번여름은 무더위가 엄청나다고 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여름샌들 욕심이 너무 많아서 깔별루 다 맞춰놓구 옷에따라서 여름샌들을 피딩하거든요. 



가격어마무시하지만 여름 샌들의 욕심은 져버릴수가 없네요. ㅎㅎ

일단 소가죽 제품인거는 무조건 저는 구입을 하구요. 소가죽 피역이 물소일수록 오래 신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10만원대정도는 구입을하구요 그래야 한해 두해는 두고 신을수 있겠더라구요. 

스트랩 제품 여름샌들 종류별로 모으고 있는데, 예전에 유행하던 스타일이 다시금 부활한다고 해야할까요?



이번여름에도 신상제품 여름샌들 무지하게 나온거 같은데 가격이 점점 올라가네요. 
미리 사놓았으면 괸찮을 것을 작년에도 비슷한 디자인 나왔던거 같은데 올해는 만원 이상이나 올라버리네요. 역시 물가 후덜덜하네요. 

버켄스탁은 남성 여름샌들로 유명하긴한데 너무 국민 스탁이 되어버린지 오래라. 가격도 예전에는 비싸서 못신을 정도였는데 지금은 보통이 되어서 애들도 신고 다니고, 
아디다스 샌들이나, 나이키 샌들같은경우도 가격경쟁으로는 정말 싸고 좋은데 디자인이 한정되어있어서 패션에 맞춰 신기에는 조금 무리수가 있긴하죠



그래도 학생들 슬리퍼 여름샌들 추천으로는 가히 나이키나 아디다스를 이길순 없죠. 세일도 그때그때 하구요. 학생들 교내에서 슬리퍼 신는거 보면 정말 거의 아디다스더군요. 저도 이번에 신상 아이다스 슬리퍼 구입했는데 폭신하니 엠보싱이 들어있는지 라텍스 제품인 정말 편안하고 오래신을수록 편하더라구요. 

이번 2019년 여름 샌들꼭 장만 하셔서 시원하게 여름나시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