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노재팬, 일본불매운동 노노 재팬 소비자들 뿔났다!

노노재팬 일본불매 소비자들 뿔났다!

일본불매 운동 확산으로 인해서 노노재팬 이라는 사이트가 나타났습니다. 일본 불매 운동에 어떤 제품이 일본제품이 일본제품인지 모르는분들이 많아서 입니다. 노노재팬에 들어가기위해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는가운데 누리꾼들은 이번에 우리들의 힘을 보여주자는 댓글도 엄청나게 올라오고 있네요. 이번 노노재팬 사건을 통해서 대한민국이 얼마나 이번일은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본 제품 보이콧이 일어나는 중에 경제보복 조치로 수출규제등을 발표하면서 일본제품 불매 운동이 더욱 확산 되고 있고, 일본 제품정보를 알려주는 노노재팬 그리고 대체상품까지 알려준다고 해서 노노재팬 사이트 마비현상중이라고 합니다. 




노노재팬 사이트 어떤사이트인가?

한마디로 노노재팬 사이트는 일본제품 소개, 또한 대체상품으로 이것을 사용해라 입니다. 

노노재팬 사이트에는 일본 상품을 생활, 음식, 가전 등 품목별로 나누었고, 대체할수 있는 상품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목록별로 구분해놓아서 소비자로하여금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노노재팬 제작자는 이번 사이트를 제작한 이유는 불매운동의 목적은 강제 보복 대응이기 이전에 강제징용 피해자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데 있다고 생각한다는 의견을 전한바 있습니다. 또한 이번 노노재팬 사이트를 함께 공유하면서 불매제품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확실히 알리자는 취지라고 합니다. 


일본불매운동 일어난이유는?

이번달초인 7월초 아베 신조 일본 총리로 하여금 지난해 10월에 우리 대법원의 강제징용공 배상에 있어서 일본 민간 기업에 대한 피해보상 청구권을 인용하며 개인배상을 인정하였습니다. 

1965년에 체결된 국가배상 차원의 한일기본조약합의를 뒤집는 것이란 취지의 반발을 하다가 아베는 이달 초부터 수출규제 등 경제보복 조치를 감행 하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어진 운동이 바로 일본 불매 운동입니다. 

그로인해서 오늘 노노재팬 사이트가 개설이되고, 소비자들이 노노재팬을 통해서 불매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조짐이 보여집니다. 

마트나, 대형 백화점에서도 너나 나나 할것없이 일본제품 불매 운동이 확산됨에따라 일본 물품 판매 업소들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멈춰있다고 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

2019/07/16 - [연예 스타 ] - 명성교회 김삼환 김하나 목사 부자세습 논란 그 결말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