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보기

한국 이란 축구 중계 무료보기

한국 이란 경기가 오늘밤에 치루어진다. 대표팀 경기인만큼 안방의 열기도 뜨거울듯 하다. 지난경기였던 호주 한국 의 경기또한 정말 중계를통해서 보면서 흥미 진진한 경기였다. 황의조 선수가 한골을 득점함으로써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 내었던 황의조 입니다. 오늘 한국 이란 축구 중계도 역시 인터넷으로 구경할 예정이다. 왜냐하면 다른곳은 돈을 드려서 중계를 보지만 인터넷 tv는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참고하실 사이트는 이곳에 추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이란 축구 경기 포인트 : 백승호를 주목하라

벤트 감독이 이번 한국 이란 축구 경기에 백승호를 주목하였습니다. 그동안 4경기동안 한경기도 출전하지 못했고, 이번 한국 이란 경기에 백승호에게 지시하는 벤트 감독을 찾아 볼수 있었는데요. 

전문가들의 의견을 보면, 벤투 감독은 정말 고집스러운 사람이다. 실력이 안되면 올리지 않는 사람이기때문에, 선수들이 더많이 훈련에 열심을 다했을것이다. 선발로 출전되기 위함이었을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이란 축구 경기는 홈인 상암경기장에서 펼쳐지지만, 이란을 상대하는것은 쉬운일이 아닐것이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이란과의 그동안 매치를 생각해보면 9승 8무 13패로 전적이 올라와 있음을 볼수 있을것이다. 


한국은 이란과 경기를 해서 최근에는 5경기를 펼쳤었는데 1무 4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다. 우세하다고 말할수 없는 한국과 이란경기이다. 


그래도 이번경기에는 히든 카드를 펼쳐 보일 벤투 감독인데, 한번더 믿어보기로 한다. 


그래도 이번경기를 기대해 볼수 있는것은 우리나라 선수들도 선수들이지만, 이란 공격수인 사르다르 아즈문 선수가 원정경기에 못오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왜냐하면 무릎이 부상을 당했기 때문이다. 


또한 수비수 핵심멤버인 마지드 호세이니도 부상으로 한국 이란전에 경기에 나오질 못하게 되었다. 또한 호세이니는 빌모츠의 이란 감독 데뷔전이었던 시리아전을 5:0으로 이끌었던 장본인인데, 이번에는 어깨를 다쳐서 한국 이란 전에는 나오지 못한다고 전했다. 

어쩌면, 이번기회가 한국이 이란을 꺾을수 있는 절호의 찬스일수도 있다. 자존심은 상하지만, 주력 멤버가 빠진 이란 선수층을 압박할수 있을것 같다. 


이래도 한국 이란전에서 패배를 한다면 정말 이란 인정을 할수 밖에 없을거 같다. 워낙에 스테미너가 좋은 이란 선수들이어서, 정말 지칠줄 모르고 축구를 하더군요. 

우리나라 선수들도 힘을 내어서 정말 잘치루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이란 a매치 :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시작을 알린다 

지역 예선을 하고 있는 우리나라는 이란이라는 강적을 만나게 되었다. 그래서 벤투감독의 전략과 선수기용에 상승세를 타고 있는 한국 선수들이다. 이번에 부상만 없이 잘 올라가면 좋은 성적도 기대해볼만 한것 같다. 



오늘은 한국 이란 중계방송을 sbs에서 해주고, 또한 kbs2에서 중계를 해준다고 한다. 
피시로 경기를 관람하고 자 하는분들은 인터넷 축구 중계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좋겠다. 아프리카티비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중계가 이루어지고, 개인 인터넷 방송도 중계를 통해서 하고 있는 분들이 꾀 많이 있다. 무료 컨텐츠다보니까 많은 접속자가 몰릴수도 있지만, 결과는 항상 좋았다. 


한국 피파랭킹은 37위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 이란을 상대하게 되는데 이란이 훨씬 우세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파랭킹 2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란입니다. 이번에 우리가 이란전을 치루면서 주목해야할 선수는 메흐디 타레미 선수인데요. 지는 시리아와의 매치에서 무려 5골을 넣은 친구입니다. 정말 무섭게 골을 다루는 사람이라서 주의깊에 볼필요가 있습니다. 

한국 이란 대표팀 출전 명단 공개

이란 공격수 - 바히드 아미리, 카림 안사리파드, 사르다르 아즈문, 알리레자 자한바크시, 알라하르 사이야드마네시, 메흐디 타레미, 메흐디 토라비 

이란 미드필드 - 마수드 쇼자에이, 오미드 에브라히미, 사에이드 에자톨라히, 아흐마드 누롤라히

이란 수비수 - 모르테자 푸랄리간지, 페즈만 몬타세리, 루즈베 체쉬미, 에흐산 하지사피, 마지드 호세이니, 호세인 카나아니자데간, 밀라드 모하마디, 사데그 모하라미, 라민 레자에이안 입니다. 

이란 골키퍼 - 알리레자 베이란반드, 아미르 아베드자데, 파얌 니아즈만드, 라시드 마자헤리 


이들을 대비하게될 한국 축구 대표 출전 명단 공개

한국 이란 공격수 - 황의조, 이정협 선수가 공격을 하게 되는데 두골씩만 넣어줬으면 좋겠습니다. 황의조선수


한국 이란 미드필드 - 손흥민, 권찬훈, 황희찬, 황인범, 이진현, 백승호, 손준호, 이재성, 이승우, 나상호, 미드필더진이 빵빵합니다. 이번에 제대로 이란을 밀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 이란 수비수 - 막강한 한국 수비수 입니다. 김영권, 김민재, 박지수, 권경원, 홍철, 김진수 이용, 김문환, 김태환, 주세종 입니다. 


한국 골키퍼, 김승규, 조현우 구성윤이 있습니다. 이번에서 조현우 선수 분발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 이란을 생각해볼떄, 중동지역 사람들이 몸싸움이 거칠고, 스테미너쪽이 강하더라구요. 한국은 이제 기술축구로 변해가는데, 아직은 겉멋이 많이 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감독의 지시대로 잘 시행했으면 좋겠구요. 이번 한국 이란 전을 통해서 많은 팬층들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선수 편파 해설로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 그만큼 손흥민 선수에게 관심이 있다는 증거 아닐까요? 

오늘저녁에 한국 이란전 응원 뜨겁게 해봅시다. 한국 축구 열기 다어디갔습니까?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 바랍니다. 

2019/06/06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퀴라소 킹스컵 축구 휴양지알아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