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라소 킹스컵 축구 휴양지알아보기

퀴라소 킹스컵 축구 휴양지알아보기

퀴라소 하니까 다들 무슨말이지? 하시는분들이 꾀 많이 계시는데요. 이번 퀴라소 와 베트남의 결전이 있을 킹스컵 축구 퀴라소 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킹스컵 결승전까지 올라간 박항성 감독의 저력이 남다릅니다. 이번에 퀴라소 킹스컵 결승전은 박항서 감독에게는 아마 최고의 매치가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퀴라소 는 섬나라인데, 휴양지로 알려져 있는곳입니다. 그러나 많은 대중이 갈만한 섬은 아니구요. 정말 여행을 좋아하는 매니아층들이 다니는 카리브의 섬이라고 합니다. 1634년에 네덜란드의 식민지 통치를 받았던 퀴라소, 오늘 알아보실텐데요. 주변국가와 여행지에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퀴라소 피파 랭킹에대해서 보면 8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98위인 베트남 보다 높네요. 그런데 과연 베트남 박항서 감독이 이번 결승을 어떻게 어떤 전략을 통해서 이겨낼지 기대가 됩니다. 베트남의 영웅 박항서를 응원해 봅니다. 

퀴라소 축구 연맹은 북중미카리브 축구 연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감독으로는 렘코 비센티니가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 주장으로는 쿠코 마르티나가 주자을 담임 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최다 출전 선수가 바로 쿠코 마르티나 선수인데 40경기를 출전했다고 합니다. 최다 득점자로는 란헬로 얀가선수인데 10점을 득점을 했네요. 
이들의 주홈구장은 스타디온 에르길리오 하토 입니다. 



피파랭킹 최고순위는 80위까지 차지했는데 2019년 2월 통계표입니다. 최저 순위일때 퀴라소는 183위까지 했던적도 있었습니다. 

첫 국제경기 출전은 아루바 와 네덜란드령 안틸레스와 경기를 하였습니다. 또한 도미니카 공화국과 해서 1:0으로 패배 한적도 있습니다. 

최대점수차를 낸 경기가 바로 퀴라소 였는데요. 네덜란드령 안틸레스와 푸에르토리코 14:0의 득점차를 펼쳤던 퀴라소 입니다. 

퀴라소 의 유니폼은 홈구장일때는 상의는 파랑에 노랑줄이 있는 유니폼 하의는 하얀색의 유니폼을 착용하는 퀴라소 입니다. 
원정을 갈때는 흰색바탕에 파랑줄이 있는 유니폼을 착용하고 하의는 하얀색을 착용을 하는데 이번에는 홈구장 이기때문에 파랑에 노란줄무늬를 입게 됩니다. 

퀴라소는 네덜란드 본토와 퀴라소는 모두 네덜란드 왕국에 속하는 나라입니다. 또한 퀴라소는 1992년 8월26일 부로 세계 문화 자연유산 보호에 관한 조약에 서명했으며 이후에 자국 영토에 있는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퀴라소 호텔 추천 숙박 이곳이 정말 좋은데요

퀴라소의 수도 빌렘스타트에 위치한 인기 호텔 쿠라 후란다 빌리지 스파를 추천합니다. 또 다른 호텔로 로얄 시 아쿠아리움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정말 깔끔하고 국내 사람들이 그래도 묵기 좋은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성급인데 정말 좋은 리조트들이라고 하더군요. 호텔스닷컴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보실수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퀴라소까지는 하토 국제공항을 통해서 입국할수 있습니다. 직항편이 연결되어있는 도시는 뉴욕, 애틀랜타, 마이애미, 토론토, 북아메리카 대도시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콜롬비아의 보고타, 베네수엘라의 카리카스, 도미니카 공화국의 산토토밍고등에서 퀴라소 까지 직항으로 연결이 되어 있다고 하니까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예전에 방문했을때 란초 엘 소브리노 호텔이 괸찮았는데 가격면에서 이곳이 최적입니다. 이번에 베트남에서 원정으로 가서 응원을 할때 숙박은 이곳이 저렴하고 좋습니다. 
호텔스닷컴에도 좋은 평가가 나왔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