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예방접종 가격

독감예방접종 가격

10월이 되면 독감예방접종의 계절입니다. 많은 부모님들께서 독감예방접종 가격에대해서 궁금해 하시고, 병원마다 조금씩 할인율이 다른것 같습니다. 저희동네도 병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거 같아서 독감예방접종 가격은 조금 알아보고 찾아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런데 얼마 차이가 나지않아서 발품파는것보다 가까운곳에 가셔서 맞는걸 추천드리구요. 오늘은 독감 그리고 예방접종 효능 시기에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리나라 예방접종이 9월17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어린이 독감예방접종 가격 시기는 생후 6개월부터 12세 어린이까지 대상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2019년 9월17일 부터 2020년4월30일까지 지정 의료기관 이나 보건소에서 주소지 관계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지원대상은 생후 6개월 12세 어린이라는것을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2007년1.1 출생자부터 2019년 8월31일 출생아가 대상입니다. 

독감예방접종 가격1

독감예방접종 가격2

독감예방접종 가격3

독감예방접종 가격4



독감예방접종을 받는분들이라면 이런분들은 예방접종을 받으시면안됩니다. 

과거에 인플루엔자 백신 접중후 중증 알레르기 반응이 있었던경우는 반드시 의사에게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 인플루엔자 백신접중 후 6주 이내 길랭 바레 증후군의 과거력이 있는 사람은 예방접종 시 주의가 필요하다고 나와있습니다. 

어르신 인플루엔자 독감예방접종 가격또한 가까운곳에가셔서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상은 만 65세 어르신이시면 됩니다. ( 1954년 12월31일 이전 출생자가 대상입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접종기관은 이곳으로 가시면됩니다. 보건소는 지역특성에 따라 예방접종일정이 다를수 있기때문에 미리 전화로 알아보시고 이동하시면 편리합니다. 

독감예방접종 일정은 만 75세 이상입니다. 10월 15일부터 11월 22일까지 입니다. 만 65세 이상은 10월22일부터 11월 22일까지 입니다. 보건소에서는 백신이 소진시까지 업무를 담당합니다. 

독감예방접종 가격5

독감예방접종 가격6

독감예방접종 가격7

독감예방접종 가격8



독감예방접종 가격이 왜이렇게 다르죠?

아무래도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죠. 저도 의아했는데 그냥 사업상 그랬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전화로 병원마다 문의하는게 빠르겠죠? 아니면 지역에 있는 엄마들 카페를 통해서도 많이들 질문을 올리시고 계시더라구요. 독감예방접종 가격에대해서 질문하시면 쉽게 지역마다 알수 있을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