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공항 근처 호텔 숙박 환전에서 유심까지 완벽정리

세부 막탄 공항에 도착했다 에어아시아를 8시50분비행기였는데 1시간 연착 공고도 없이 저지르더라. 역시 에어아시아다. 세부 막탄공항 근처 호텔 숙박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우리가족은 4명이 함께했고. 어른셋에 자녀1명었다. 거리는 공항에서 10분정도 픽업봉고차가 있어서 편하고 좋았다.

새벽에 도착하는 비행기떄문에 대부분이 리조트로 들어가지않고. 세부공항근처호텔에서 대부분 1박아닌 0.5박을 다들한다. 가격에 비하면 꾀좋은 호텔이다. 내가 소개할 호텔은 엘로이사 호텔 로얄 스윗트 룸이다. 룸업그레이드까지 해줘서 더좋은방에서 묶을수 있었다. 룸컨션이 좋아서 대만족이다.


베드가 3개여서 너무 좋았고 ~~ 들어와보니 새벽 3시다. 후덜덜하다. 얼른자고 내일부터 일정을 소화 해야하는데 걱정이구려.
세부공항근처 호텔 숙박은 엘로이사 호텔 강추다 가격은 10만원이안됬다. 우리는 아고다에서 예약을 해서 바우처를 진행하였다.


사진은 너무 많아 데이터 양때문에 많이 올리지 않기로 하겠다. 그러나 세부 막탄공항근처 호텔은 이곳이면 충분했고. 공항에서 엘로이사호텔까지 화이트택시 가격은 400페소다. 보통은 200안쪽으로 온다고 하던데 아저씨가 안깍아준다. ㅋ 그래도 그냥 준다.
세부 막탄공항에 내리면 , 일단 환전과 유심칩이 관건이다. 환전은 공항 바로 빠져나오기전에 하는게 가장 환율이 좋다는 사실!
그리고 밖에 나가자마자 정면에 보면 사람들이 이미 줄을 서고 있다. 글로벌유심칩을 사용했다 lte급으로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다 20기가를 샀는데 7일 용이라고 되어있던데. 나는 유튜브를 하기때문에 ~~ 용량을 크게 샀다. 500페소이다.
더큰 용량도 있으니까 참고 하도좋다. 근데 보통은 20기가 유심칩을 사용하고 8기가 짜리도 있다


막탄공항을 빠져나오자마자 정면에 보이는게 택시승강장이다. 옐로우 택시 화이트 택시가 있는데. 보통은 300페소에 움직인다. 타기전에 가격흥정은 필수이고. 기본적인 영어를 쓰면된다.

세부 막탄 공항 근처 호텔 숙박 엘로이사 호텔 이정도면 만족하고 내일부터 솔직후기를 또 올리도록 하겠다.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