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스마일호핑 여기가짱이다!

세부 스마일호핑 투어

8월의 마지막날을 세부로 선택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세부에 있는 크림슨 리조트로 이동하였습니다. 막탄 공항에 도착하여서 크림슨 리조트로 이동하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세부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호핑투어는 스마일호핑 을 어김없이 선택하였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세부에 올때마다 항상 들리는 곳이기도하고, 할인받는방법이 특별하기 때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녀를 동반한 호핑투어를 계획하시는분이라면 반드시 스마일호핑 투어를 선택하는것이 옳다고 봅니다. 세부내에서 가장 오래된 호핑 업체로써 믿을만한 가이드들이 배치되어있고, 보모서비스까지 완벽하기 때문입니다. 저희가족은 필리핀 호핑을 선택할때 다른곳은 처다보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가족끼리 호핑을 택하는 분들은 반드시 이글을 주목해 보시길 권합니다.  

▶▶▶관련글 세부 크림슨리조트 이용기


세부 스마일호핑

저희는 2018년 8월29일에 스마일호핑 투어를 했습니다. 크림슨 리조트에서 가는시간은 10분에서 15분정도 걸린것같습니다. 그리고 재미있게도 지프니jeepney를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자녀들에게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코스이기도 했습니다. 도착해서 웰컴드링크를 마신후 사람들이 거의 다모이면 출발을 시작하는데, 1:1로 가이드 스탭들이 붙기 때문에 , 안전은 너무너무 잘되어 있다는 사실! 그리고  아까 말씀드렸듯이 스마일호핑은 보모 서비스를 하기때문에 미취학 아동을은 100퍼센트 안전합니다. 

위의 사항을 참고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진짜 중요한것은 중식인데, 진짜 어마어마한 식사를 제공하는것이 스마일호핑 만의 특 장점입니다. 입이 떡 벌어지고 먹고와도 돈이 안아깝다 할만큼의 식사를 제공합니다. 일단 판다논 섬에 도착하면 미리 도착해있던 스마일호핑 스탭들이 음식을 하고 있더군요. 바로 그자리에서 요리를 해서 제공되기 때문에 따뜻하게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정말 술이건 음료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사실 너무 감동의 서비스 였습니다. 사진을 한장 찾아서 올려드려야 겠네요. 

세부 스마일호핑1

스마일호핑 정말 칭찬할만 하더군요. 일단 판다논 섬으로 이동할려면 거의 1시간 가량을 배로 이동하면서 오는데 출발한후 30분 정도 후에는 스노클링을 하기 시작합니다. 너무 좋은 포인트에서 하기때문에 수중환경 일단은 끝내줍니다. 그리고 최고의 가이드가 한분있는데, 그분 붙여달라고 하면되는데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그 가이드가 옆에 있으면 사진 진짜 인생샷 정말 잘찍어줍니다. 저희는 가이드 팁으로 1000페소를 줬습니다. 이말은 진짜 가이드를 해줬기 때문이겠죠? 수중촬영 예술로 해줬습니다. 진짜 인생에 한장 나올법한 인생샷을 스마일호핑 가이드중 한분이 해주십니다. 그분 성함은 제가 밝히지는 않을께요. 예약할때 꼭 그분으로 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비밀댓글 주세요. 

세부 스마일호핑2

판다논섬 스마일호핑만의 특장점입니다. 이곳을 들어가는 배가 거의 없지요. 그리고 이곳에서 필리핀 보홀섬도 보이구요. 물이 정말 맑아요. 이곳에서 사진 한장찍으면 진짜 끝내줍니다. 호핑시간은 오전 9시 30분에 본부에 도착해서 10시 출발 돌아오는 시간은 거의 4시가 넘었던거 같습니다. 갈때마다 가는 곳이지만 진짜 후회없어요. 그리고 배위에서 댄스타임 잊지마시고요. 정말 현지 가이드들이 한국인들 신나고 재미있게 놀아주는 센스 진짜 재미있어요. 그리고 한국노래를 거의 다알더라구요. 진짜 한두시간 춤추고 재미있게 놀아주고, 마지막에 팁줄때 사람들 정말 고민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서로 얼마줄꺼에요? 물어보기도 하는데, 저희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저희가이 3명 붙었는데, 보모까지 3천페소 드렸어요. 캡틴이 진짜 고맙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자주가는곳이라 그렇게 드린게 아니라, 진짜 그만큼 해주세요. 3천 페소 이사람들에게는 엄청 큰돈인거 같지만 저희들 필리핀 여행하면서 음료수 콜라 맥주는 시원하게 먹으면서 팁은 너무 짠게 사실에요. 100페소 기본으로 생각하시는데, 호핑은 사실 더해줘야 하는거 같아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같이 수영해주고 물속에서 사진찍어주고 고생하거든요. 아무튼 저희는 중간에 500페소 한번주고 끝날때 한번 더해줬어요. 진짜 고맙더라구요.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정말 스마일호핑 진짜 감사해요. 

세부 스마일호핑3

보호장구 없이도 물에 뛰어들수 있어요. 안전해요. 현지 가이드 스텝들이 수영다들 잘하고 한두명도 아니고 보통 10명 이상타더라구요. 수영좀 하시면 뛰어들고 인생샷 한방 남겨두시는걸 권장합니다. 소노클링 진짜 끝내줍니다. 세부 스노클링은 무조건 판다논섬 근처로 가세요. 정말 너무 너무 좋아요. 

스노클링 장비를 챙겨오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있는거 쓰셔도 됩니다. 있는거 쓰면 다 알아서 챙겨주고 정말 아이다루듯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손과발이 되어서 도와주더라구요. 어르신들도 가니까 너무 걱정마시고 함께 가세요. 즐거운 여행이 될겁니다 

세부 스마일호핑5

가족과 함께 떠나는 스마일호핑 투어 진짜 감격하지 않을수 없는 여행이었습니다. 한국인 여자스탭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 진짜 친절하게 잘하시더라구요. 그곳에서 캡틴을 맞고 있었는데, 진짜 친절했어요. 세부 가면 또 무조건 스마일호핑으로 갈꺼에요. 저희는 벌써 5번정도 다녀왔구요. 호핑하기 좋은날씨를 선택하셔야해요. 바람이 불면 조금 애로사항이 있습니다. 물안에도 바람이 불거든요. 물살때문에 물속을 잘 구경하기 힘들고 오후에 돌아올때는 조류때문에 스노클링할때 조금 버거웠던건 사실이에요. 수중촬영 잘해주니까 꼭 스킨스쿠버 다이빙 신청하세요. 진짜 너무 쉽고 처음하시는분들도 그냥 신청하고 가세요. 가이드 들이 어찌나 잘 설명을 해주는지, 세부 여행가면 무조건 호핑투어는 해야되겠구나 하실꺼에요. 저희가족도 갈때마다 항상 또가야지 한답니다. 스마일호핑 가서 또 좋은점이 하나 있어요. 뱃머리 앞에서 사진을 기가막히게 찍어줍니다. 진짜 사람들이 다부러워해요. 어디호핑 다녀왔냐구요. 애기엄마들 미취학 아동들 36개월 미만 아이들 데려가도 되냐고 항상 물어보시는데 무조건 가세요. 안전합니다. 위험한거 하나없고, 멀미때문에 걱정하시는분들 계시는데, 파도 없어요. 잔잔합니다. 자동차와 같습니다 

세부 스마일호핑6

세부 스마일호핑스킨스쿠버다이빙

세부 스마일호핑11111

스킨스쿠버 다이빙 세부에서는 무조건 해야합니다. 수중 환경 자체가 너무 좋아서 물고기 열대어들 엄청나게 보실수 있더라구요. 안가시면 후회합니다. 스마일호핑은 고프로로 촬영을 해주더라구요. 사진도 진짜 화질 좋아요! 다른데 가시면 흐릿하게 나와서 정말 실망 대실망 했거든요.  

그리고 스킨스쿠버 다이빙 하실때 사진찍는 요령이 있더라구요. 숨을 참아야 해요. 보글보글 기포없이 찍어야 얼굴이 정면으로 잘나오거든요. 숨쉬는 요령은 배위에서 잘 알려주더라구요. 스킨스쿠퍼 다이빙 처음 하실때 무서워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물속에 들어가기전에 자세히 알려주니까 겁먹지 않으셔도되요. 저희는 엄마를 모시고 다녀왔는데 50대 어머니도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재미있다고 다음에 또하자고 하시더라구요. 가격대비 완전 만족하고 오셨어요. 

세부 스마일호핑

6세 딸램하고 사진찍었어요. 얼굴 전면 스노클링장비는 저희가 준비해서 간건데 잘적응하고 물속 구경도 아주 잘하더군요. 세부가시면 스마일호핑에서 꼭한번 해보시고 제가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가이드중에 인생샷 잘찍는 분이 있어요. 한국말도 잘하고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릴께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