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세부크림슨리조트 4가족이용후기

오늘은 세부 크림슨리조트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
저희가족은 4박 5일의 기간동안 휴가를 보내는데요 ~크림슨리조트 솔직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여행객
들이 찾는 세부에있는 크림슨 리조트에요 ​


일단 수영복이랑 여러가지 비치용품 협찬으로 고고비치에서 여러가지 후원을 받았네요 크림슨리조트 특징중 하나가 키즈존이 따로 있어서 엄청 아이들이 편하게 보낼수 있다는 점이고. 보모 서비스가 있어서 부모들은 쉬고 보모서비스를 이용하면 진짜 편하더라구요. 아이들 옆에서 진짜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매일 아침 크림슨리조트 에서 아쿠아로빅을 하는데요 , 엄마들 아침에 크림슨 조식 먹고와서 놀면 진짜 재미있게 즐길수 있어요 어른들도 아쿠아 로빅 신나게 하시네요. 남자분들도 하실수 있어서 더욱 좋구요 아침시간 수영만 하기엔 무료하니 재미있게 아쿠아로빅 키즈존에서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


세부 크림슨리조트 키즈존~ 일단 어른들은 메인풀 인피니티풀에 거의 모여 있기때문에 , 키즈존은 한가하네요 ~ 총 3개의 풀이 있는데 ~ 사람들이 많아도 넉넉하게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후기보니까. 아침부터 자리맡아놓는것 때문에 걱정하시는분있는데요 ~~


너무너무 자리맡음이 심했나본데 이제는 못한다고 하네요 한시간동안 자리에 없으면 자리를 이동 시켜 버리기 때문이에요 , 그치만 사람들은 아침부터 자리잡으세요
그리고 자리잡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크림슨리조트만 세부에서 10회넘게 와봤기때문에 저만의 노하우가 있거든요. 그리고 명당자리도 있는거 아시죠??
비밀댓글 남기시면 알려드릴게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