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 메가스톰 예약방법 큐패스 사용방법




드디어 올것이 왔습니다. 올 여름은 폭염으로 살인적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우리는 캐리비안베이 메가스톰을 이용하러 큐패스를 들고 아주 신나게 놀다 왔답니다. 메가스톰 이용방법과 큐패스 예약 방법을 오늘 대방출 해드릴껀데요. 진짜 이방법이 최고더라구요. 올해만 벌써 5번넘게 다녀왔는데, 메가스톰 갈때마다 큐패스로 하루에 2번이상은 탄거 같아요. 궁금하신 분은 공감과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저만의 꿀팁 이거든요. 


자그럼 오늘은 메가스톰을 먼저 타러 들어갈껀데요. 일반적으로는 캐리비안베이 입장하면 들어가자 마자 하는게 뭐냐면 베이코인을 적릭하는건데요. 적립방법도 알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기본 3만원 부터 충전을 하게되고 그다음부터 10만원 또 자기가 할수 있는만큼의 양을 적립할수 있고, 다쓰지 못해도 환급받을수 있으니까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베이코인이란 일반 가상화폐처럼 팔찌 바코드에다가 돈을 저장해두는 시스템인데, 진짜 유용하더라구요. 현금을 안가지고 다닐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캐리비안오면 꼭 타야할것이 있는데 이게 인기가 절정에 이르렀더군요. 바로 캐리비안베이 메가스톰인데요. 이건 진짜 예약방법 알고 타야지 안그러면 길에서 3시간 그냥 보내더라구요. 그래도 길어도 3시간이면 타겠네 하는분들은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런데 빨리 타고 빨리 놀고 싶은분들은 아래 하트 공감찍으시고 비밀댓글 주세요. 실시간으로 꿀팁 대방출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메가스톰은 예약제 운영이 있기때문에, 큐패스라고도 불리우죠? 가격이 달라요 큐패스 이용권은 이거 사가지고 들어가면 일단 오전 한번 오후한번 이렇게 선택해서 탈수 있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메가스톰예약 노란띠를 받으셔도 되는데 처음 들어가자마 메가스톰에서 주거든요. 아침에 받아도 오후에 탈수 있는 장점이 있긴해요. 그런데 더 좋은 방법이 있다는사실 알고가셔야죠?

정보화시대에 모르면 시간을 버리는겁니다 ^^

 ▶▶▶관련글참고

캐리비안 베이 메가스톰 예약방법은 먼저 들어가자마자 메가스톰 앞으로 뛰어가세요. 그래야 노란색 팔찌를 받을수 있거든요. 그리고 반드시 큐패스 q-패스를 끊어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캐비와서 이거 안타고 가면 진짜 바보소리 듣거든요. 그만큼 재미잇고, 스릴이 넘친다는 말이겠죠? 



캐리비안 베이 큐패스 이용방법은 일단 실내에서 구입이 불가해요. 다들 인터넷으로 사들고 오는데, 줄이 길게 늘어섰는데, 당당하게 올라가는 사람들 보일꺼에요. 이분들이 바로 큐패스 이용자들인데, 돈을 더많이 낸만큼 재미있게 즐기겠죠? 역시 자본주의시대에 맞게 캐리비안베이도 발전해갑니다. 결국 돈있으면 안되는게 없는세상이 되어버리고 있네요. ㅎㅎ


캐리비안베이 큐패스 이용권 가격은 5.9인데 지금은 품절대란을 겪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극성수기잖아요. 정말 인기가 엄청나요. 메가스톰 q패스 오전 오후 선택할수 있는데, 에누리닷컴에서도 종종파는데 카드보다 싸게 판다고 하더라구요. 패키지상품을 사가지고 가는게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자지금까지 캐리비안베이 메가스톰 예약방법과 큐패스 사용법 아직 알짜베기정보는 안나왔지만 궁금한분들만 선착순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고 비밀댓글 공감버튼 하나씩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