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8월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8월 할인

얼마전에 딸아이 데리고 에버랜드로 고고 역시 에버랜드가면 자유이용권을 끊어야 하는데, 할인률을 알아보니, 역시 삼성카드가 대세더군요. 우리는 할수 없이 8월의 찬스를 사용했는데, 바로 아빠찬스 무조건 자유이용권 끊으라고 하고, 줄행랑을 쳐버렸지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그래서 삼성카드로 긁었다는 50프로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40프로 할인일수도 있어요. 아빠가 끊었기 때문에, 어쩔수 없어요. 


t익스프레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일단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끊었다면, 바로 이곳으로 직행해야 합니다. 이것은 티익스프레스 입니다. 중학교때 타보곤 한번도 안타봤는데, 진짜 재미있더군요. 진짜 숨막힐정도로 빠르긴 하더라구요. 키가 145 이상만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한버 에버랜드가서 꼭 타보셔야 합니다. 

고소공포증 이 있는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괸히 오기부리다가 기절 이라도 하면. 곤란하니까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8월 할인

일단 너무 좋은것은 이렇게 케이블카를 타고 에버랜드는 돌아다닐수 있다는게 너무 편하고 좋아요. 이날은 정말 사람들이 1도 없었다는.. 아무거나 줄서면 5분채 안기다리고 타는게 너무 많아서 정말 뽕을 뽑고 왔네요. ㅋㅋㅋㅋ


락스피 진짜 대박이에요. 이건 무조건 타야되는데, 옛날에 고공파도타기라고 했나? 아니 롯데월드에서는 고공파도타기라고 부르기도 했는데, 에버랜드에 락스핀이 훨씬 무섭다는 사실. 역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받고 들어오니 아무거나 자유롭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아요. 무조건 자유이용권은 필수 인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유아를 동반한 부모님들은 무조건 자유이용권을 추천해 드릴께요. 

이곳저곳 돌아다녀보니 에버랜드 풍선 사달라고 조르는 딸아이 역시 놀이공원에 왔으면 풍선하나쯤은 들고 다녀야 제맛이겠지만요. 딸아이는 저기 보이는 판다를 고르고 한마리도 아니고 두마리 파다를 꼭 집에 가져가야 겠다고 해서 두개를 집었네요. 가격은 6천원이었네요. 합이 1만 2천원 가격 진짜 겁난다. 


에버랜드 판다월드


바로 판다월드로 왔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판다월드 이곳에서 판다들이 서식하는 모습들을 관찰할수 있었어요.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코스중 하나였는데, 일단 진짜 판다 정말 귀엽더군요. 근데 모두가 자고 있었다는게 아쉬웠어요. 

판다월드 삼성전자 라고 써있는 간판이 보이네요. 이곳으로 출입하면 먼저는 영상을 틀어주는데, 360도 영상이어서 정말 아이들이 우와 하면서 보더라구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아서 가시면 8월에는 판다들이 왕성하게 활동한다고하니까 꼭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에버랜드판다월드

역시나 판다월드에 들어와보니 애들이 죄다 저러고 자고 있어요. 폭염은 폭염이다 너희들이 고생이 많다. 정말 이곳은 에어컨 까지 가동을 해놓았더라구요. 판다 팔짜가 상팔짜다. 에어컨까지 틀고 있는 판다들 정말 진귀합니다. 


에버랜드자유이용권 8월 할인 효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끊고서 이정도는 돌아줘야지 사파리 우리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는데, 저렇게 지프차를 통해서 이동하는것도 있더라구요. 정말 부러웠어요. 엄청 동물과 가까이 붙어서 관람을 할수 있다는게 장점인데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하더군요. 몇십만원이더라구요. 아이들 교육차원에서는 해볼만 하겠는데, 이건쫌 비싸다 싶을 정도 였습니다. 


에버랜드 사파리투어 로스트벨리에 들어서면 일단은 밀림의 제왕인 호랑이를 만나줘야 합니다. 색깔이 정말 이쁘죠? 로스트벨리 투어를 웹에서 신청하게 되면은 18만원에 지프로 이용을 하실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현장결제시 20만원 으로 알고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용인 에버랜드 위치는 바로 이곳인데요. 지도를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밀림의 제왕인 사자도 보이는데 정말 크고 듬직하더라구요. 잃어버린 로스트벨리 안에서 모든 동물들을 보는데 시간은 15분 정도의 시간인데요 꾀 긴시간이었습니다. 일단 로스트벨리 안가면 후회할꺼에요. 그런데 대기 시간이 조금 길었는데 1시간 기다리면 진짜 조금 기다린거라고 하더라구요. 워낙에 인기가 있는 에버랜드 코스이기때문이에요. 

오 백호 입니다. 백호정말 멋있어요. 색깔이 하얀색이었는데 정말 늠름한 모습이네요. 고양이과 동물인 호랑이는 화가 나면 엄청나게 사나워 지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는 방법

일단은 삼성카드로 결제하는게 제일 심플하게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구요. 쿠팡이나 인터파크 g마켓이 저렴하게 자유이용권 할인을 받을수 있구요. 


또 캐리비안베이 할인 방법은 주변에 있는 구명쪼끼를 빌려서 들어오는곳이 있는데 그런곳가면 40프로정도 할인받을수 있는 티켓을 구매할수 있더라구요. 이것이 가장 싸게 들어올수 있는방법이긴한데, 역시나 삼성카드를 이길순 없더라구요. 앞에서 삼성카드 한장 만드는것도 괸찮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관련글 참고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