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공항 제주도 가는방법 군산공항버스 타고다녀왔어요

무더운 여름날씨가 이어지고, 군산공항 근처에 사는 저희들은 번개불에 콩구어먹듯, 갑작스럽게 제주도에 가자고 난리가 났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적뒤적이다보니, 군산공항버스 타고 군산공항에서 제주도 가는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더라구요. 이참에 제주도 번개팅이다 하며, 짐바리바리 싸들고서 제주도로 향했어요. 



군산공항은 그래도 평일이어서 그런지 한적했어요. 그래도 주차할곳은 조금 떨어진곳에 주차를 할수 있었습니다. 군산공항 주차비는 아래 그림으로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당일요금은 30분마다 600원이구요 하루요금은 6천원의 요금을 받고 있더라구요. 


군산공항 주차요금입니다. 1일 요금이 6천원이니까 그래도 인천국제공항보다는 주차요금이 저렴하네요. 혹시나 주차하실때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범칙금이 과태료가 50만원이나 하기 때문에 과태료 10만이 기본으로 부과되니까 조심하셔야 합니다. 


군산에서 제주행 비행기표를 끊었구요. 이스타항공을 이용했는데 처음으로 이스타항공을 탔는데 그래도 저렴하고 평일이라서 그런지 할인도 정말 많이 되더라구요. 군산공항에서는 시간이 버스시간처럼 딱딱 정해져 있어가지고, 꼭 미리가셔서 시간 확인하시고 전화로도 확인하시고 재차 확인하고 여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행하는날 비행기시간 오차가 있으면 쫌 안좋기도하고요. 이런것은 미리미리확인하시는게 답인거 같아요. 


 군산공항 주차장 입구이니까 네비게이션으로 찍고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군산공항에는 이스타항공이 단 한대뿐이라 꼭 시간 맞추어서 가시길 바랍니다. 제주 한화 아쿠아 플라넷 입장권 초특가로 2만8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니까 스타렌터가에서 렌터카 예약하시면 싸게 입장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제주도 하면 한화 아쿠아 플레넷 정도는 꼭 가보셔야죠 엄청나게 큰 수족관이 있습니다. 


돌아다니는 내내 습하다고 온갖 짜증을 다부리는 아이들때문에 좀 고생을 했는데요. 그래서 아일랜드만의 그러한 기분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군산에 살면서 군산공항도 이용해보고 군산공항버스타고 이렇게 아이들이랑 드라이브하면서 제주도까지 오니까 정말 나도 용감한 아줌마가 되었구나 싶어요. 그래도 기분은 날아갈듯 행복하네요. 먼가 자유함이 느껴지는 섭지코지 입니다. 제주도 섭지코지 정말 유명하잖아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꾀 있더라구요. 바다를 정면으로 사진 한장 남겨봤는데 어때요? 

제주도 올레길 가서 돔베고기 고기국수는 꼭 드셔야 할것같아요. 저는 고기국수 누린내 나서 안먹을려고 하는데 아이들이 하도 졸라대가지고 하나 시켜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이 너무너무 맛있고 단백하더라구요. 고기국수 먹어본것 중에 제일 맛있었는데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군산공항에서 제주도까지 정말 재미있는 여행이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시간 가는줄 모르고 지냈내요.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