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호텔 숭례문 야경 명당자리 잡는법

추석이나 설 연휴에는 당연히 서울 나들이를 나갑니다. 이번여행지는 남대문 (숭례문) 입니다. 국보 1호로 지정 우리딸이 책을 읽고 꼭 가보고 싶다 하여 좋은 장소를 물색 하던중 찾았네요.
프레이저플레이스 호텔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이단 남대문(숭례문) 이 보이는 명당자리 입니다 프레이저플레이스 호텔에서 명당자리가 이곳인데요 이곳을 잡는 방법은 따로 있습니다. 추가금 없이 저희 가족은 잡았습니다.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원래는 추가금 5만원을 더 줘야 잡을수 있는곳은데. 제가 말한 방법 사용하시면 공짜!


남대문 호텔은 이곳으로 결정하시면 좋아요. 수입상가도 바로 앞이고 남대문 시장 명동거리까지 걸어갈수 있는 위치이고 덕수궁이랑 시청까지도 문안하게 걸을수 있습니다. 차는 지하 주차장에 박아두고 진짜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

야경이 끝내줘요 숭례문이에요 바로 앞에 달이 밝게 떠있네요 인공 구조물인데 사진찍는 분들이 많아요


남대문 시장에 들려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점심으로는 쌀국수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 남대문시장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굉장히 많았고 , 한국 상인들은 한국인에게는 별루 관심이 없어요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장사속이겠지요


숭례문은 국보 제1호 로 지정 되어있습니다. 월요일은 휴관이라 볼수가 없어요 들어갈수가ㅡ없더라구요. 그러니까 꼭 날짜를 보시고 여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남대문 뿐만아니라 덕수궁에도 다녀왔는데요 가서 줄타기를 구경했는데 딸아이가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덕수궁 근처 호텔도 프레이저플레이스 호텔 추천드리구요 남대문 호텔 역시 이곳이 위치적으로 제일 좋더라구요 정말 강추 하구요 정말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더라구요


남대문 호텔 조식은 좋았습니다. 다 못찍었지만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어요


아이들은 김에다가 밥에다가 적절하게 잘 배치가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일단 남대문 (숭례문) 야경을 잘볼수있는 명당자리를 주셔서 더욱 감사했네요.
일단 서울여행 와서 호텔이
맘에 들어야 하는데 이번에는 진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아내가 준비한 일정이어서 더욱 알차고 즐겁게 보낼수 있었어요
​​​저녁에는 제일 윗층 에서 비비큐 프로모션을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남대문 숭례문을 잘보고 싶으시거나 아이들과 함께 숭례문 구경 오시는 분들에게는 완전 강추하구요 일단 가격이 싸다는점 조식이 포함된가겨이고 사우나도 무료로 사용할수 있고 남자 사우나는 야외 사우나가 따로 있어서 더욱 멋지더라구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