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펜션 우도에서는 볼레낭펜션 10번째방문기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사랑하는 가족입니다. 오늘도 실시간으로 우도펜션에대해서 리뷰를 남겨드릴께요. 제주도에 들어올때마다 꼭 방문 하는곳이 우도라는 섬인데요 . 이유는 우도만큼 자연환경이 제주도스러운 곳이 없다고 생각 되어지고 , 이곳에오면 진짜 힐링하는 느낌이 들거든요. 근데 제주도에 와서 우도에 아직 한번도 안들어 오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심지어는 우도가 어딘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 저는 일단 우도에 들어오면 무조건 볼레난펜션을 예약 하고 옵니다.


우도로 들어가는 배는 정말 많아요 30분에 한대씩 운행을 하고. 승객들이 가득찰때마다 , 바로바로 수시로 운행을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는게 배위에서 갈매기에게 밥주기 할때 정말 좋아하는데 , 우도갈매기 이제 약았어요 ~ 예전에 새우깡을 손내밀면 바로 와서 먹었는데 이제는 안그러네요. 물에 흘려야 먹네요. 힘빼지 않겠다는 말이겠죠 ?
그래서 우도여객선을 타고 오늘도 우리가족은 우도로 향했어요. 우도를 아이와 함께 갈려면 , 렌트카로 들어갈수 있어요 또는 우도펜션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렌트카와 탑승이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그냥 렌트를 가져들어갈순 없다는 사실!!
​​


우도들어가는 시간은 10분정도걸리는데요 내리자마자 천진항이나 하고수도항에서 내립니다.
여기에서 기다리면 볼레낭펜션 픽업차량이 딱와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 맛집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사장님들께선 서울 분들이셔서 되게 친절한 말투로 안내를 하주시고. 펜션이용객은 무료 셔틀을 운행해 주신다고하니까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우도펜션 볼레낭펜션에 짐을 재빨리 놓고 , 바로 우도봉으로 향했는데요. 12월 제주도의 바다는 정말 환상 그자체인거 같아요. 한 13번은 왔는데 10번을 볼레낭펜션에서 숙박했다면 말다했죠? 그만큼 서비스에 차질이 없다는것 무엇보다도 가족여행을 하시는분들은 이만큼 깨끗한펜션을 찾을수가 없죠?


이게 우도펜션 볼레낭펜션 201호 인데요 진짜 깔끔해요. 4인까지는 추가비용이 없다고 하니까 너무좋아유~ 다른곳은 2인이상이면 추가비용을 내더라구요. 수건도 넉넉하게 주시고. 사장님께 말하면 저녁에라도 수건을 더주시더라구요 ^^
칫솔도 1회용으로 구비해둔센스 정말 좋았습니드. 침대 커버는 매일 세탁을 하실정도로 냄세없이 호텔이불과 같은 느낌! 정말 이느낌 좋아요. 담배 흡연이 안되서 무조건 밖으로 나가셔서 피셔야해요. 사장님 아들이 기관지가 안좋아서 예민하시다고 하더라구요



우도에서 커피가 맛있기로도 너무유명하죠. 바리스탑 께서 사장님 동생이신데 서울에서 바리스타로 엄청 활동 하신분이라고 하네요. 서울에 또다른 카페도 있다고 하시네요. 여기에는 한라봉쥬스랑 일반 아메리카노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진짜 블랜딩이 자된거 같아요 원두도 엄청 프리미엄급을 사용하시더라구요
우도 볼레낭펜션 ​프리미엄 카피는 안먹어본사람은 몰랑.


우도커피아일랜드. 진짜 최신형 머신과 우리나라에 몇대없는 로스터기까지 갖춘 카페 흔치않기때믄에 꼭 와보시길 바랍니다. 아메리카노 3잔은 서비스로 그냥 주시더라구요 맛좀 보라고 주시는데. 목넘김이 너무 부드럽고 깊은 바디감 너무 깔끔하고 좋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도가면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안막은사람은 몰랑. 우도아이스크림도 진짜가 있다는 사실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댓글로 아이스크림집은 알려드릴께요
우도땅콩아이스크림 가겨은 5천원인데. 입에서 진짜 맛이다라는 감동을 받았네요.


예스! 이집이 우도 맛집이다. 꼬막 정식 진짜 맛있어요
나만아는 비밀맛집은 철저하게 비밀댓글로만 알릴깨요


우도팬션추천 바로 볼레낭펜션으로 가시는걸
추천해드릴께요. 웹에서 더많은 정보를 검색해보시구요 제가 장담할수 있는것은 가격면에서 이정도 펜션은 없다는거네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