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나무향기 가서 소고기 실컷먹고옴



안성에산지도벌써10년이넘어가네요.이곳저곳가볼만한곳이라고다가본것같은데,이번에 새로안성에소고기집이생겼다고해서다녀왔는데정말맛있더군요.이름하여안성소나무향기라는집이었는데요,먹음직도스럽고보암직도스러운풍경에한껏힐링하고돌아와서너무너무행복하답니다.


사전투표다개표방송이다오늘은정말투표로온동네가떠들썩했습니다.저도대한민국의유권자로서한표를기꺼이행사하고왔는데요,사실누구를찍어야할지모르겠어요.투표를마치고외곽으로나와서밥이나한끼하고들어가자고아내와얘기하고안성소나무향기가서소고기엄청먹고왔네요.얼마나맛있게먹었던지,가족3명이가서5인분은뚝딱먹은거같아요


안성에서소갈비좋아하시는분들은꼭한번가봐도손색이없는곳이네요.상호는안성소나무향기이구요,소나무향기가어디서나나했더니고기집주위에소나무가어마어마하게자리잡고있었네요.안성노곡저수지바로앞에있어서경치가진짜끝내주더라구요.


안성소나무향기고기집실내는정말크게잘지어놨더라구요.단체모임과학교모임엄마들동창회모임도이곳에서하면좋겠다는생각을했어요.동네에골프회원들이벌써자리를잡고식사를하고계시더라구요.


안성소나무향기주메뉴는이동갈비인데요.평일에는정식주문이가능한데,정식을먹으면서식사까지된다고하니까정말좋은것같습니다.반찬도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먹으면또주고서비스진짜너무좋았어요.소갈비집소개시켜달라고하면안성소나무향기가라고추천해드릴꺼에요,안성맛집추천입니다소나무향기정말가성비고기질도좋고맛도좋고너무너무모든게완벽했습니다.


친절하게안성소나무향기직원이와서고기도직접구워주셔서팁으로1만원드리고왔네요,고맙다고하시고서비스더잘해주시더라구요.이맛이소갈비지라고감탄을연발하면서맛있게식사를했어요.한쌈한쌈먹는데참숯향기코끝에서맴돌고있습니다.캬너무좋습니다.오늘안성소나무향기한번가보시는건어떨까요,


안성소나무향기전화번호0316739958

안성소나무향기주소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안성맞춤대로 2184-5


2018/06/11 - [생활정보] - 노니가루먹는법 알려드리고,노니가루효능 먹는법에 따라 효과다르네요!

2018/06/09 - [여행이야기] - 해금강유람선 타고, 외도 보타니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