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피부관리 30대맘솔직후기

날씨가 정말 포근해지고, 심지어는 가만히 있는데도 땀이 줄줄 흐르고 있어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를 잘해야하는데, 진접맘들 사이에서 가장 하다고 소문난 곳이 있어서서 졸졸 따라가 봤어요~


엄마들의 입소문이란 무시못하죠? 정말 이동네가 좁긴 좁은가바요~ 내가 아는 언니들이 벌써 자리잡고 예약대기하고 있는상태네요. 원장님이 너무 바쁘셔가지고 점심을 드실틈도없이 케어를 진행중에 계시더라구요. 정말 강남에서 스킨케어를 하시다가 오셔서 그런지 정말 엄마들한테 인기가 좋은거 있죠~ 


진접피부관리 수분팩이드라더미리프트이드라더미 리프트

저도이참에 남편에게 부탁해서 피부관리좀 받을까 하고 왔어요~ 

제가 받은 프로그램은 "이드라더미 리프트" 관리를 받았는데요, 진접 엄마들이 더 잘알고있더라구요~ 

남에만 있다는 "이드라더미 리프트"피부관리 기계가 진접에 있을줄 ... 뚜둥!! 

역시 소문이 맞았군요!

이드라더미리프트 재생크림이드라더미 리프트 사용되는크림진접하나뿐인기계이드라더미 리프트 기계


진접피부관리 많이 받아봤지만 신은경 선생님처럼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전문적으로 케어는 처음인데, 정말 기대이상의 효과를 봤어요 . 


이드라더미 리프트 효과는 지성피부,여드름피부,모공이넓고 늘어진피부에 직류전류를 이용하여 리프팅하는 기법인데요, 1초에 60번 진동으로 근육을 자극시켜주는 원리의 케어시스템이라고 하는데, 전문가들이 할수있는 케어라고 하네요

정말이모든것을다받을수있는거에요수십가지 종류의 케어시스템


하고나니까 훨씬 얼굴이 환해진게 보이시죠? 와정말 진접피부관리 이제는 여기만 다닐꺼에요~

오늘 집에가서 남편에게 자랑해야겠어요~ 


그래서 동네 언니한명 소개해줬더니.. 띠로리~~ 오늘밤 예약잡았다고 하네요. 

진접피부관리 이언니도 안다녀본곳이 없다고 하는데, 제가 받고온거 보니까 진짜 좋다고 하네요.

효과 짱짱!! 너무 너무 좋아요! 

진접피부관리 정말오길잘했어요


피부관리 다받고나니 원장님께서 샘플을 이것저것 챙겨주시니까 너무좋아요!! 피부 세포 재생아이크림과 수분크림을 잔뜩 챙겨주시네요. 사진에는 이것만 찍었지만 엄청 챙겨주셨어요~ 단골되라는 말씀이시겠죠? ㅎㅎ


시원한 음료까지 서비스 진짜 끝내주네요. 정말 힐링이 따로없구나 생각했는데, 진접피부관리 받을꺼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진접에서 오랫동안 살았지만, 저에게 맞는 피부관리샾을 찾기란 쉽지 않았던건 사실이에요~ 너무 소문나면 안되는데~ㅎ 제가 소개시켜드린 언니는 한달회원권 끝고 왔다고 하네요. 


케어(전)케어(전)케어(후)케어(후)



오자마자 전화가 와서는 정말 별소리를 다해요~ 너만 저렇게 좋은관리를 그동안 받았냐는둥 내피부 완전 좋아졌다는둥~ 다음에 같이가서 서비스요구하자는둥~ 정말 ㅎ 


약 2시간동안 등관리 피부관리까지 받았는데 온몸이 완전 녹초가 되었어요~ 마사지도 전문적으로 받으셨는지 등에 있는 어혈을 죄다 풀어주셨네요. 육아맘들이 이곳에와서 등관리 진짜 많이 하신다고 스케쥴표를 보여주시는데 정말 빈틈없이 꽉 채워져 있더라구요. 아정말 원장님 고마워요~!! 저이제 여기만 다닐꺼에요~^^

진접피부관리


진접피부관리 뿐만아니라 샾엔샾으로 네일아트 샾도 같이 있네요? 진접네일 잘하는곳으로 벌써 인스타그램에 소문난곳이네요~ 진접아델라네일 제가 아는언니가 여기서 받고 정말 자기취향으로 꼼꼼하게 바주신다고 그러던데, 다음에 올때는 여기에서 네일도 받아봐야겠어요.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다음번기회에 소개해드릴께요

최고급스킨제품진접피부관리 상담받은곳


아참 상호명을 말씀을 안드렸네요? 정말 이런이런 내정신좀바.. 그런데 어째요? 너무 업체 선전하는거 같아서 상호명은 말하지 않을께요^^ 미안해요 원장님 나만알고싶은 아지트같은 곳이 필요하잖아요~ 나혼자 일단 1년은 아지트 할꺼에요 


혹시 꼭 알고싶다하시는 분들만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상호명 알려드릴께요. 꼭 비밀댓글이어야 합니다. 

그래도 진접피부관리 전화번호는 하나 남겨드릴께요 031 573 298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