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계란효능 간단한팁




날계란효능

우리가 실생활에서 계란을 자주 접하고 살아갑니다. 저도 하루에 계란 한깨씩은 먹는거 같은데요, 어쩔땐 하루에 두개도 먹을때가 있습니다. 물론 다 익혀서 먹지요. 

그런데 옛날 어르신들은 항상 계란을 날로 드시는것을 목격할수가 있었는데, 저희 할아버지께서도 제가 어렸을때 계란을 톡톡 두들겨서 깬다음에 소금을 조금 뿌려가지고 드시는걸 자주 보았습니다. 건강에 좋다고 그러면서 말이죠. 


지금 생각해보면 그게 맞는 말인지 사실 잘 모르겠네요 ㅎ 워낙에 말들이 많아서요. 지금 검색하고 있는 여러분들도 그게 궁금해서 검색해 보신거잖아요. 자그럼 날계란효능 간단한팁을 알려드리고요. 날계란효능이 정말 우리 생활에 어떻게 미치는지 살펴보도록 할께요. 

날계란효능 첫번째, 날계란을 많이 섭취하면 뼈건강 기능을 효율적으로 높아진다고 하네요. 건강하고 튼튼한 뼈를 가지고 싶은분들은 드셔도 좋을거 같네요. 특히나 현대인들은 관절염 류마티스에 많이들 걸려있다고들 하는데 날계란을 드시면 톡톡히 효과를 볼수있다고하니, 많이들 섭취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날계란효능 두번째 입니다. 단백질 덩어리라고 하네요. 그래서 보디빌딩 하시는분들 보세요. 단백질보충제를 흡입하시잖아요. 근육에 좋은 영양소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단백질을 막 열을 가하게 되면 단백질이 변형이 쉽게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날계란효능 에 올라온거 같아요. 이말은 날계란으로 먹었을때, 좋다는 얘기입니다. 




날계란효능 세번째 입니다. 막혀있는 혈관에 너무너무 좋다고 하네요. 날계란 효능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오메가3 오메가쓰리 다들 좋다고 난리시잖아요. 그게다 불포화지방산 때문이라고 하는데, 우리의 피의 통로인 혈관을 확 뚤어준다고 하니, 그렇게 저희 할아버지께서 드셨더군요. 어른들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다는걸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또한, 팔다리가 저리고 혈액순환의 장애가 있으신분들께 추천을 드립니다. 그런데 계란도 계란 나름이죠 좋은 계란을 드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날계란효능 네번째 입니다. 요즘은 직장인들이 죄다 컴퓨터앞에 앉아서 업무처리를 하게 되는데, 아마 시간이 지날수록 거의 많은 사람들아 재택근무 시스템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저도 책상에 맨날 앉아 있으면서 눈의 피로도가 높아지는것을 느낍니다.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것도 정말 종종 느낄때가 있는데요. 날계란효능이 이것을 개선한다고 하니, 많이 섭취하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제아잔틴 성분과 루테인 성분이 눈에 좋다고들 하잖아요~ 한번 믿고 드셔보세요. 


그런데 날계란을 많이 음용하시면 부작용이 생기게 되는데, 그래서 날계란부작용도 있다고합니다. 

날계란 주의해야할점은 껍질을 아주아주 조심해야 합니다. 살모넬라균이 분포되어있어서 정말 깨끗하게 씻은후 드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혹시나 이균이 우리 체내에 분포되기 시작하면 구토나 설사 같은 증상이 즉각 나타나니까 가까운 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어때요? 날계란효능 간단하게 알려드렸는데 편안하게 읽으셨다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