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 당첨 확인 이렇게하세요 아파트투유 진짜좋아요!



아파트투유를 통해서 새로운 인생을 꿈꾸시는 분들이 꾀 많이 있는줄 안다. 나또한 그렇게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였고, 청약통장을 꾸준히 들었던것이 나에겐 아주큰 삶의 보탬이 되었다고 말하고 싶다. 

오늘은 간단하게 아파트투유 사이트를 통해서 당첨확인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컴퓨터를 잘 못하시는분들도 이글을 읽으시면서 천천히 따라만 해도 아파트투유당첨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천천히 저를 따라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자 먼저 아파트투유 당첨 확인은 이렇게 하면됩니다. 

인터넷 사이트에 아파트투유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바로 위와같은 아파트투유 홈페이지가 뜨게 되는데요. 

바로 왼쪽 아래 빨간 네모박스를 클릭하여서 당첨자를 확인하실수 있게 되는데요. 두근두근합니다. 


자 그러면 두가지 네모박스를 이제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아파트투유 당첨확인을 하실려면 먼저 공인인증서가 있는경우 주민번호 입력후 로그인이 가능하구요. 공인인증서가 없는경우 이름과 생년월일로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정상적으로 검색이 되셨나요? 저는 아직 청약을 끝까지 넣지 못해서 2순위이네요. 여러분은 아파트투유 당첨 몇순위까지 되셨나요? 이렇게 아파트투유 를 통해서 당첨을 쉽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예전에 청약을 넣으신분들이 있다면 조회를 해보세요 . 오늘도 아파트투유 당첨을 원하시는분들이 꾀 많이 계시더라구요 좋은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