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과제 ppt배경 무료나눔해드릴께요


대학과제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때마다 조별발표다, 쉴세없이 과제폭풍이 밀려오는것을 알수 있는데요.

저는 과제할때마다 족보가 있어서 대학별 족보가 있는거 모르시죠? ㅎㅎ


마 알수가 없을겁니다. 저는 예전에 지인소개로 인터넷 비밀카페에서 대학별과제 족보를 구입한적이 있는데요. 정말 믿을수 없는 감격을 할수 밖에 없었답니다. 왜인줄은 말하지 않아도 벌써 눈치를 채셨겠죠?


정말 어마어마한 분량의 족보들이 쏟아져 있었구요. 그곳에서 짜집기만하면 그리고 그곳에 있는자료가 정말 쓰레기 자료가 아니었어요, 몇십만원 준고 믿고 산자료이기때문에 정말 짜집기로 거의 a받았습니다. 

과제하는방법, 과제할때팁, 과제쉽게쓰는법, 짜집기쉽게하기 정말 우리가 상상할수 없는 족보였습니다. 

저는 성균관대다녔었는데, 저희과 애들이 과제를 너무 쉽게 잘해오니까 다들 궁금해 하더라구요

정말 이녀석들 나의족보의 정체를 알아차리면 안된다는생각에 도서관에서도 절대 열지 않았습니다. 

오직! 에서만!! 오직!! 집!! 이게 저만의 4년의 정석이었습니다. 

오늘도 대학과제로 고통받는 자들이 있지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어차피 책읽고 서평쓰고 , 줄거리요약하고, 제가 도와드릴수 있는데 ㅎㅎ


무료로 나눠드릴께요

그리고 대학과제 ppt배경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이미지 아무리 뒤져도 마음에 드는 심플하고 모던한거 없죠? 그런건 다 유료에요  제가 무료로 드릴수 있는데 어때요? 


공감하기 한번누르시고 비밀댓글이메일주소만 알려주세요 

1시간 이내로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분량이 좀 큰데, 컴터 용량을 늘려놓으셔야 할꺼에요. 

그리고 절대 무단배포하지는 말아주세요 돈주고 산거라 잡혀갑니다 ㅎㅎ


오늘도 대학과제로 수고하는 대학생여러분 쉽게 삽시다! 

쉽게 갑시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절대로 집에서만!! 열어보시길 부탁드릴께요!

a플러스를 위한삶 쉽게 할수 있습니다. 


비밀댓글 공감 이메일

비밀댓글 공감 이메일 절대 나눠주지 마세요 집에서 혼자만 보시길 바랍니다

2018/05/14 - [생활정보] - 냄비에 밥하기 너무쉬워요!

2018/05/14 - [생활정보] - 경조사비한도 어디까지일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