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네일 아델라 네일아트 절대가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진접사는 아줌마 입니다. 

글 제목 보시고 많이 놀라셨나요? 오늘은 제가 사는동네 진접네일 을 조금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이 학교 유치원 보내놓고, 아줌마들하고 진접 카리스카페에 들렸다가 요즘 진접에서 가장 핫하다는 소문을 접수한 저는 아는 언니하고, 진접네일 잘하는곳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니가 요즘에 생긴곳인데, 사장님이 정말 센스있게 아트를 하신다고 하길래 불이나게 달려갔는데 뚜둥!!

예약손님이 있네요~! 하는걸 옆에서 꼼꼼히 지켜보면서 와~ 정말 섬세하게 잘해주시네 라는 생각을 속으로 연발 했답니다. 


진접네일 잘하는곳 인데요. 아델라 라는 상호를 가지고 이쁜 사장님이 운영을 하시더라구요.


아마 돌아다니다가 못보셨을건데요. 저도 찾느라고 혼이 났네요

진접네일 아델라 는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신은경스킨앤바디 샾엔샾을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은평수이긴한데 정말 네일수준이 진접에서 볼수 없는 수준이더라구요


접에서 이곳저곳 네일아트 받으러 다녀봤는데, 조금 촌스러웠어요. 그리고 개발이 너무 없어서 조금 실망했는데, 진접네일 아델라 를 이제야 발견해서 다행이네요. 저는 2주에 한번은 꼭 진접네일 아델라 에서 받기로 예약을 1년치를 싹 했습니다. 할인 엄청해주시네요~ 지인 할인권까지 해주시네요 와 정말 이곳은 가지마세요 나만다닐꺼에요 ㅎㅎ


그래서 제목에도 써놨잖아요. 진접네일 아델라 네일아트 절대가지마세요 ㅎㅎ

왜냐하면 나혼자 다니고 싶거던요 너무 이쁘요~~~


정말 감탄감탄 블링블링 날씨 계절 감정에 맞게 얘기도 너무 아기자기하게 하시더라구요~ 

다음에 또갈께요 사장뉨~~~


정말 다음에 또오라고 하시면서 할인쿠폰한장 딱 내미시는데, 너무 너무 이런서비스 어디가서 받을수 있을까요? 

진접네일 아델라 정말 고마워요 우리 진접땅에 이런곳이 있는게 저는 너무 행복하답니다. 


아~~ 이제 아이들이 학교에서 돌아올시간이에요 정말 힘빠지는데 어떻게요 아줌마 빠워로 오늘도 화이팅 하며 육아전쟁에 돌입을 할려고요.


아참!! 진접에 카리스커피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아메리카노 정말 좋아하는데, 이집은 직접 커피를 볶으면서 운영을 하는집인데, 저는 하루에 2잔은 꼭 카리스커피를 찾아갑니다. 진접커피추천해 드릴수 있는집은 이집밖에 없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은 진접네일 아델라 를 위해서 포스팅을 했으니까 사장님 건승하시라고 써드리는거에요!! 


다음에 갈때는 정말 이쁘게 다시한번 써드릴께요

진접네일아트 사장님들 삐지시진 마세요 아무리 다른 블로그 광고대행 하셔도 제가 다밀어버릴수 있거든요^^ 왠줄아세요^^? 


궁금하시면 비밀댓글 로 물어보세요 ㅎㅎㅎㅎ 전 돈 안받아요!! 서비스만 받아요!! ㅎㅎㅎㅎ

진접네일 아트 사장님들 비밀댓글 절대 잊으면 안되요^^ 절대 돈 안받음!! 진심!! 서비스만 받음^^


제가 전화번호는 모르는데 인스타그램을 진접네일 아델라 https://www.instagram.com/yujin0922

걸어드릴께요 문의는 들어가셔서 해보시면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블로그 다밀어버릴꺼에요^^ 전 서비스만 받아요^^ 감사합니다 비밀댓글! 고고

2018/05/08 - [여행이야기] - 남이섬 전기자전거 , 남이섬보트 타고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