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 햄맛 없어진거 나만몰랐던거야? 매운맛 나왔더라



그동안 즐겨먹었던~ 삼양라면 먹을때, 언제부터인가 햄맛이 짙게 뭍어나왔었죠 ㅎㅎ

저는 그맛이 별로 여가지고 삼양라면 홈페이지에다가 건의 글을 마구 도배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몇개월후에 먹었는데 삼양라면 에서 햄맛이 안나는거에요


오~ 이녀석들 정말 내말을 들어주었구나. 

라면매니아인 저는 삼양라면을 즐겨먹는편인데요. 맨날 먹을때마다 그놈에 야리꾸리한 햄맛때문에 입맛을 버릴때가 많았습니다. 


정말 댓글의 힘은 무서운거에요 저게 바로 조작할수 있다는뜻? 그렇다면 드루킹도 ? 정말 사실맞죠~


자~~ 저에게는 정말 행운이었던 그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어려서부터 부모님이 일을 다니시고, 집에 있는거라곤, 저와 저의 떨거지동생하나뿐 , 그리고 찬장 깊숙한곳에 고이 모셔두었단 삼양라면 입니다. 하도 먹어서 눈감고 맛을 찾아라 그러면 한줄기만 먹어도 맛을 알아 낼수 있는 탁월한 삼양의미각을 완성했었죠 ㅎㅎ


아마 삼양라면스프 만드는 회사의 직원보다 제가더 정확할꺼에요

자~~ 그래서 햄맛을 제거하러 인터넷 고고 




그후로 달린 리플이 너무 웃기다.. ㅎㅎㅎ 나한테 죄다 욕을 하기 시작하는데, 삼양라면 햄맛 니가 없앴냐? 

삼양라면 햄맛 때문에 먹었는데 삼양라면 다시 회복시켜놔라는둥 어이가 없죠. 근데 이게 사실이라면? 진짜 어이가 없겠죠? 


리플을 복사해서 가져왔습니다 한번 보세요


미안합니다 어쩔수 없었습니다. 환상의 미각을 저버지 못한저는 삼양라면에 취직까지 하게 되었는데.. 그후 에피소드는 2편에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05/15 - [생활정보] - 진접네일 아델라 네일아트 절대가지마세요

2018/05/15 - [생활정보] - 턱걸이 잘 하는법 알려드릴께요

2018/05/15 - [생활정보] - 대학과제 ppt배경 무료나눔해드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