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초콜릿힐 우리가족도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커뮤티센터 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보홀이라는 작은 섬이야기를 할껀데요


보홀여행가시면 어디가야하나? 

리조트에만 있어야하나 ? 고민되시죠?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곳은 바로


보홀초콜릿힐


입니다. 

왜 보홀초콜릿힐 인지의 의미는 조금있다가 설명드릴꺼구요

사진보시면서 경치 감상부터하세요. 




보홀초콜릿힐은 섬 중앙의 대평원에 키세스 초콜릿을 닮은 언덕이 약 1268개나 솟아 올라있는것이 특징인데요. 


키세스초콜릿아시죠? 바로 그모양하고 똑같네요 ㅎㅎㅎ


옛날에 '아고라'라는 거인이 사랑하는 여인을 잃고 흘린 눈물이 바닥에 떨어져 초콜릿힐이 되었다는 전설이다 ㅎㅎ




저앞에 보이는 종이 우물속에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비는 자리 


나도 한번 던저봐야겠다. 



우뚝솟아 오른 눈물들을 보세요


이것이 보홀초콜릿힐 이에요 정말 멋지죠~ 실제로 보면 와~~!! 하고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필리핀 보홀여행가시면 보홀초콜릿힐은 꼭가바야 할곳이라고 추천합니다. 


사진보세요






내려오다보면 이쁜꽃들로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으니 

인생샷을 찍을려면 꼭가보셔야 합니다. 


보홀초코릿힐 기억하세요 


감사합니다. 

2018/04/16 - [생활정보] - 콜라 소화제 먹으면 소화가잘됩니다.

2018/04/15 - [취미는 낚시/쏘가리 ] - 단양쏘가리포인트 알고가자

2018/04/13 - [생활정보] - 파라부트 아비뇽 관리 이렇게 하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하기 꼭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