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진해 군항제] 꼭가봐야할 진해가볼만한곳 추천

2018년 진해 군항제가 몇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즐기는 축제인만큼 진해 군항제는 저에게 많은 선물도 주었답니다. 자연이 주는 선물로 마음에 안정을 취할수 있다는것은 인간이 누릴수 있는 가장 큰 축복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2018년 진해 군항제 벚꽃축제는 국내 최대규모의 벚꽃 군락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진해 군항제는 이충무공 동상을 제막하고 추모제를 올린 게 군항제의 계기라고 하며 벌써 56회째라고 하네요 ~~

진해 벚꽃축제로 불리는 군항제는 매년 국내외 200만 명 이상 찾는 경상남도의 대표축제이기도 하죠

경상도 가볼만한곳을 검색하면 단연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진해군항제를 가장 맛깔라게 볼수있는 명당자리입니다. 제왕산진해탑이라고 하구요 꼭 자리선점을 하셔서 진해 군항제룰 즐기시길 바랍니다.

2018진해 군항제 가수들이 오는데요 엄청난분들이 오네요 슈퍼스타k우승한 울랄라세션 아시죠 노래 끝내주게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되네요

진행 군항제 개막식 축하공연 가수로는 울랄라세션, 코요테, 박상민, 설하윤, 왈와리 가 참석을 한다고 하네요

요즘 핫한 트와이스도 온다고 그래요 난리났다. Exo오면 끝인데 진해 군항제에 엑소 오면 난리남 !!!



위 첫번째 사진은 진해군항제 가볼만한 곳으로 로망스다리가 있는 여좌천 이라는 곳인데요. 연인과 함께 진해 데이트추천코스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멀리보이는 산은 장복산 이라는 곳인데요 저기도 벚꽃의 물결이 넘실거려요 장복산 벚꽃을 검색해 보세요

진해군항제 불꽃놀이가 있습니다. 점심에 놀다가 가지마시고 저녁까지 있으셔도 정말 좋을꺼에요. 정말 진해 궁항제 불꽃놀이는 탄성을 자아 낸답니다.

마지막 진해군항제 소개할 추천할민한곳은요. 경화역이란 곳입니다. 절대 절대 가보세요. ​



2018진해 군항제 벚꽃놀이 사진은 명당에서 찍어줘야 제맛이겠죠?

오늘도 미세먼지때문에 미세먼지 마스크쓰고 있네요 ㅠㅠ
목이따가울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병원가도 안낫네요 ㅠㅠ

이포스팅이 도움이되셨으면 좋겠네요. 안녕히 계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