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청보리밭 축제 보리밥 먹으러갈래?1

녕하세요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고창의 명소 청보리밭 축제 입니다. 

고창하면 보리가 유명합니다. 


2018고창 청보리밭 축제에서 보리비빔밥을 먹었어요. 

5천원인데 엄청나게 맛있음. ㅎㅎ

말할필요가 없어요. 보리밭가서 맥주찾는분있꺼 같은데 ㅎ

보리텐 생각난다 !!! 맛있었는데

철 음식 보리밥을 추천합니다. 너무 맛나고 좋아요. 다만 배가 금방 꺼진다는거 기억하세요 ㅎㅎ




슥삭슥삭 비벼서 저거 몇수저면 끝나버려요!! 저기에 나오는 된장찌개가 끝내줍니다. 안먹어본사람은 몰라요. 고창 학원농장안에있는 직영식당 보리밥이에요. 5천원 ㅋ


전북 고창군 공음면 선동리에 자리한 학원농장은 청보리를 찾는 사람으로 붐비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그랬지만, 청보리가 뭘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꾀 있는데요. 네이버 검색해 보세요 ㅎㅎ


드라마 도깨비 라는곳을 통해서 소개도 되었는데요 그거 아시나요? 

도깨비 나올수도 있다는거 

바람결에 출렁이는 청보리 너무 이쁘죠 사진찍으면 그림같이 나와요. 

고창 청보리밭 축제 정말 보리밥도 맛있게 먹고 정말 다시와도 너무 좋은 곳임에 틀림이 없네요.  

고창 청보리밭 축제장 위치

전라북도 고창군 공음면 학원농장 길 158-6 내비게이션에 학원광광농원을 치시면됩니다



고창 학원농장 보리밭 축제 입장료는 무료


보리밭 축제가 무료라니... 그래서 보리밥 먹었어요. 잘봤으면 뿌리고 오는게 사람의 순리이죠~~ 뿌린데로 거둔다... 보리야 잘자라야 한다 

보리피리도 만들어서 피리도 불어보고, 

엄마아빠 모두모여서 같이 보리피리 만들었던 기억나시나요?


학원농장입니다. 

학원농장은 전 국무총리 진의종과 부인 이학이 야산을 개간해서 학원농장으로 조성한 조성단지에요. 학원농장 부지가 33만여평이라고 하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학원농장 은 2014년 경관농업특구로 지정되었구요 매년마다 청보리밭 축제를 하고 여름이면 해바라기 축제 가을이면 메밀밭 축제를 하는 귀한 곳이죠 사시사철 축제가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봄이니까 청보리축제 너무 좋습니다. 꼭 한번 가봐야 할곳입니다. 

한국에서 꼭 가봐야할곳을 추천한다면 전북 고창으로 떠나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