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4월 대천 조개구이축제가 열리네요. 대천항 수산물축제로 오세요



2018/04/22 - [취미는 낚시] - 쭈꾸미낚시철 제철음식 먹어야제맛!

2018/04/15 - [취미는 낚시/쏘가리 ] - 단양쏘가리포인트 알고가자


안녕하세요 커뮤니티센터 입니다. 오늘은 4월에 보령축제로 유명한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조개구이축제랑 대천항수산물축제를 소개할려고 하는데요. 

대천조개구이 축제에는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과 시민탑광장 분수광장에서 열린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즐기수 있는 대표적인 조개를 맛볼수 있는 대천 조개구이축제 개막식 날짜는 4월28일 부터 5월7일(월)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니까 서두르셔야 하겠습니다. 


축하공연으로는 전시회 먹거리 체험 조개요리 수산물 천원 경매등으로 이루어 지네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겠죠? 가족과 함께 대천조개구이축제에 오셔서 즐길거리를 즐기시고 추억담아가시면 좋겠습니다. 


대천에 오면 짚트랙과 스카이바이크를 타고 시원하게 대천해수욕장도 바라보며 즐기는 짜릿한 체험거리는 미리 알아보시고 선점하시는게 좋겠죠? 아마도 사람들이 엄청 몰려올꺼니까 예약은 필수라는 사실!



조개가 4월부터 보령축제인 대천 수산물축제는 4월14일부터 28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데, 대천항 내공영주차장에 펼쳐질 것입니다. 

대천조개구이축제 초대가수는 진성과 추대가수 우연이 입니다. 대천조개구이축제 메인 초대가수 ses 바다 입니다. 오 대박이다!!

정말 뛰어난 실력자들을 잘 섭외하였네요. 

함께가서 즐기고 좋은 추억도 남기고 오시길 바라며, 


대천 조개구이축제 주차장은 대천항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