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방 순위

명품가방 순위 살펴보기 

요즘 들어서 명품가방 이쁜 거 엄청나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옆집 언니들이 정말 명품가방 하나씩은 다들 들고 다니고, 월급날만 되면 무슨 약속이라도 한 듯이 갤러리아로 예약해서 다니고요. 아주 부러워 죽겠어요. 저도 그래서 이번에 명품가방 하나 장만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요 사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으나, 돈 부족으로 조금 더 모아야 할 거 같아요. 할부로는 구입하고 싶지 않은 게 명품가방 이거든요. 내가 모은 돈으로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실용적인걸 쓰고 싶어요. 명품가방 재테크라는 말들이 많던데 그건 뭐 돈 많은 사람들이 하는 거고요. 

재테크도 재테크 나름이죠. 돈이 있어야 명품가방을 구입해서 리셀을 하는데, 명품가방 가격이 장난이 아닌거 다들 너무 잘 아시잖아요?

사람들이 찾는 명품가방 핫한 브랜드 찾아보기

동네 언니들이 추천해준 명품 가방이라곤, 샤넬 루이뷔통 구찌 에르메스가 전부인데 이것 발고도 지방시, 티파니 정도가 있겠네요. 요즘 들어서 해외여행 다니시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난다고 하는데 명품가방 여행을 다닌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명품가방 베스트 5 

나는 살 수 없지만 가장 많이 들고 다니는 가방 발렌티노입니다. 명품 가방도 나름 희귀성이 있어서 명품이라고 불리는데, 요즘은 짝퉁이 판을 치는 시대라 명품가방 눈을 씻고 찾아도 진품인지 짝퉁인지 구분하기는 어렵더라고요. 

아직은 짝퉁은 구매해보지 않았지만 이번에 베스트 5위에 꽂힌 명품가방은 발렌티노인데요. 신발도 엄청나게 많이들 신고 다니더라고요. 누가 신고 나왔다 하면 바로 구매해버리는 명품 셀러들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동네에 정말 발렌티노 신고 가지고 다니는 애들 왜 이렇게 많이 보이던지, 젊은 사람들이 돈이 어딨어서 저런 걸 신고 다니는지 정말 대단해요.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명품가방 베스트 4

발렌시아가라고 하는데요. 발렌시아가는 신발로 인기를 끌었던 제품 중에 하나인데요. 요즘은 발렌시아가 티셔츠 한 장 없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이 애용하는 제품이죠. 디자인은 심플한데, 디자인 로고도 그냥 영문으로 되어있는데 이게 그렇게 인기가 좋습니다.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하고 다니는 제품이 발렌시아가인데요. 미러급들이 너무 많이 나와가지고 요즘 연예인들은 발렌시아가 착용을 거의 안 하더라고요. 

명품가방도 발렌시아가는 그래도 가격 면에서 저렴하고요 명품가방 치고는 이 정도면 무난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젊은 이들이 좋아하는 명품가방 베스트 3

구찌 명품가방 진짜 많이 들고 다니는데요. 요즘은 클러치백이 대세라서 명품가방 사실 때 먼저 클러치를 먼저 구입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신상도 엄청 빠르게 나오고 있어서요. 매장에서 구입을 하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여행 가실 일들이 있으시면 면세점에 미리 예약을 걸어두셨다가 찾는 걸 강추합니다. 명품가방 하나 사서 할인받으면 그래도 가격이 꽤 되기 때문에 할인율이 정말 크거든요. 작은 거 같지만 명품가방 사실 때는 할인율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매년마다 시즌이 변할 때마다 유행도 변하는데요. 올해 2020년에는 구찌가 대세가 될 거라는 전망도 보이더라고요 구찌는 30대 층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구찌 제품을 사용하시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구찌 백팩을 가지고 싶은데 너무 비싸요. 요즘 트렌드 자체가 백팩은 아니지만 어디 여행 다닐 때 명품가방 너무 거추장스럽고 백팩 하나 들고 있으면 뽀대 작렬이거든요.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명품가방 순위 베스트 2

여성들 하면 명품가방 얘기하면 샤넬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샤넬은 샤테크라고 불릴 만큼 젊은 이들 사이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요. 유명 유튜버들도 샤테크를 하신다는 이야기들을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역시다 샤넬 명품가방 가격이 후들후들하죠? 정말 몇 달을 모아야 살 수 있는 물건들이 대부분인데요. 희귀성이 많고, 한정판들이 많기 때문에 유명 연예인들도 구입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그래도 여성들에겐 샤넬 가방이면 정말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실 거 같은데요. 남자 친구분들이 요즘은 이렇게 비싼 것도 선물을 잘하시더라고요. 물론 짭퉁 선물은 안됩니다. 퀄리티 자체가 너무나 만족스러운 샤넬 명품가방입니다. 블랙엔 골드의 형태가 대부분이지만 정말 멋스러움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동창회에 가지고 나가면 모든 이의 시선을 주목시키는 그런 가방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선보는 자리에는 솔직히 너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상대방 남자분들께서 너무 고가이기 때문에 김치녀가 아닌가 의심할 수도 있거든요.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명품가방 순위 1위여도 되는 샤넬 제품 한 번쯤은 구매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고급 브랜드다 보니까 가격적인 부분에서 항상 부담이 되지만 가지고 있으면 어깨뽕이 살아나는 매직과 같은 제품이죠

국민 브랜드가 되어버린 명품가방 순위 베스트 1

루이뷔통 입니다. 루이비통하면 정말 어렷을적부터 알고 있던, 머릿속에 박혀있는 명품가방 브랜드중에 하나인데요. 가지고 있는 제품은 하나도 없는데요. 주변에 명품샀다고 하면 대부분이 루이비통 명품가방 이더군요. 가격은 뭐 100원대 초반에서 많게는 1천만 대에 호가하는 가방들이 굉장히 많이 있고요. 요즘에는 컬래버레이션을 많이 하고 협업을 중심으로 계속 기업을 키워가고 있어서 디자인의 변화가 심각하게 많이 일어나고 있는 명품가방 중 하나이죠. 

어머니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명품가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40대에서 50대가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방이 뭐냐 물었을 때, 루이비통이라고 대답하시는 분들이 50프로 이상이었다고 하니까요. 

명품가방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께는 이것만큼 안정적인 제품은 없다고 봐요. 

단점이 있다면 짭퉁이 많이 활개를 치고 다녀도 저게 루이뷔통이구나 하는정도? ㅎㅎ 정말 많은 분들이 루이비통 명품가방을 착용하고 다니지만 50프로 이상이 가짜라는 사실!! 누가 매느냐에 따라서 명품의 정도도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명품가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다음이 시간에는 브랜드별로의 가치를 조금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공감 버튼 꾹 눌러주시길  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