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훈 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전광훈 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오늘은 전광훈 목사가 발언한것때문에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어려움을 겪은 소식이네요. 전광훈 목사는 이번에도 거짓말 논란에 휩싸이셨습니다. 문제는 광화문광장 집회에서 한말때문이네요. 이날 전광훈 목사는 문재인 하야범국민투쟁본부 퇴진 4차 집회를 열었는데요. 




이날 집회에서 전광훈 목사는 "사랑의 교회 오정현 목사도 본격적으로 나오겠다고 장경동 목사에게 말했고, 김삼환 목사는 오래전부터 후원하고 있다고 이영훈 목사는 50만개 이상의 문재인 퇴진 서명을 가져왔다고" 주장했는데요.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또한 전광훈 목사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서 자신이 여의도순복음 교회성도 30만명을 동원해오겠다고 하였는데, 여의도 순복음 교회 측입장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이네요. 




혼자 난리 부르스? 비슷한걸 하시는거 같은데요  여의도순복음교회 입장에서는 정말 난감하지 않을수 없겠습니다. 

성도를 선동해서 이러한 집회를 하는것도 목사가 할짓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정말 한심하기 그지 없네요. 

여의도순복음교회 입장은 자신의 교회는 동성결혼 반대운동에 동참해 서명운동을 벌이고 있는데, 그서명을 대통령 하야 서명이라고 잘못된 주장을 하고 있는 전광훈 목사를 비판하였다. 




어떻게 아다르고 어다른데, 저렇게 거짓말을 하는지 너무 심각한 전광훈 목사 인거 같습니다. 

목사들이 교인들 성도들이나 잘볼것이지, 맨날 표절하고, 맨날 밤새 설교 준비한것처럼 꾸미고 표절설교 하는주제에 무슨 영성이 어디서 나오는지, 새벽기도를 하면 뭐하나? 맨날 배껴서 가지고 와서 설교하면서 제목만 인터넷에 쳐봐도 정말 한심하기 짝이 없는 목사들이 많다. 




물론 아닌 목사님들도 계시지만, 정말 표절설교 하는 목사들은 하나님 앞에서 심판을 받아야지 
성도앞에서는 맨날 고생해서 설교 만든다고 하면서 맨날 밥이나 쳐 드시러 다시고, 밤새 컴터 앞에 앉아서 남의글 짜짓기나 하고 앉아 있지? 아닌가? 아닌사람도 있지, 

그러면서 피곤한척 새벽부터 나와서 저러고 있지, 참나 성도앞이랑 목사들 앞이랑 완전히 다른게 목사라는 사실을 나도 너무 잘안다. 성도들이 불쌍하다. 




전광훈 목사는 이미 교계에서는 두손을 다들어버린거 같던데 아휴참 

012345678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동용 패딩 발암물질 대기업  (0) 2019.12.06
하나고 입시비리 김승유  (0) 2019.12.02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장점  (0) 2019.11.06
사랑의 교회 조은희  (0) 2019.10.17
진주 버섯 아파트  (1) 2019.10.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