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정명호 김수미 아들

서효림 정명호 김수미 아들

김수미 아들인 정명호씨와 서효림의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문입니다. 서효림은 김수미 아들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오늘 23일 한 매체에서 서효림과 김수미의 아들이 진지하게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보도하고,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도 김수미 아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자세한 정보는 그리 많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서로 알고 지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단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서효림과 김수미는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중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김수미가 서효림을 정말로 이뻐하는 모습이 영상에도 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보이더라구요. 

서효림은 2007년도에 데뷔했는데, 꽃피는 봄이 오면 이라는 드라마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후로 선균관 스캔들과 여인의 향기 나도 꽃이라는 작품등으로 대중들에게 인사를 건넸습니다. 



서효림 프로필

출생은 1985년 1월 6일생인 서효림입니다. 현재 나이는 35세 입니다. 직업은 배우이고, 소속사는 마지끄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광고를 많이 찍었습니다. 맥주 와 에스 오일 에버랜드 뱅뱅등 굵직한 광고들을 찍었습니다. 또한 수상이나 후보경력도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후보로는 올랐고, 우수연기상 특별연기상등으로 사랑을 받았네요. 




김수미 아들 어떤사람일까?

김수미아들 기사를 찾아보니까 사기 혐의로 피소되었던 기사들이 몇개 보입니다. 

김수미 친 아들 이름은 정명호로 알려져 있고, 굉장히 훈남입니다. 다른 정보는 웹상에서는 찾아볼수는 없는데 사진다 꼴랑 한장 이렇게 알려져 있습니다. 

조금더 자세한 내용은 이제 인터넷 이슈로 떠오를것 같습니다. 
올라오는데로 추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예 스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건모 신혼집 공개  (0) 2019.11.02
경수진 집  (1) 2019.11.02
전소미 아빠  (0) 2019.10.22
조영구 신재은  (0) 2019.10.18
양예빈 키 동영상  (0) 2019.10.1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