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신혼집 공개

김건모 신혼집 공개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김건모 신혼집이 대공개 된다고 합니다. 최초로 공개되는만큼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데요. 이번에 국민가수 김건모 신혼집을 공개하게되면 정말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이 해소될거 같습니다. 김건모 아내 장지연씨도 이번에 함께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꼭 생방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김건모 엄마인 이선미 여사가 이전에 살던 예전집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김건모 결혼식은 2020년 1월30일이라고 합니다. 김건모 부친이 돌아가신지 얼마되지않아서 그래도 김건모씨가 결혼을 하게된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김건모 결혼식 주례는 아내인 장지연씨 아버지께서 맡아주시기로 했다고 하네요. 


김건모 예비장인어르신 장욱조씨 집은 경사가 났네요. 장지연씨는 김건모와 나이차이가 13살이나 난다고 하는데요. 장지연은 예원중학교와 서울예고 그리고 버클리음대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대학원까지 다녀온 수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건모도 국민가수겸 음악천재라 불리울만큼 정말 히트된 곡들이 넘쳐 나는데요. 오늘 공개되는 김건모 신혼집 어떨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김건모 부친이 맺어준 인연?

김건모 부친상으로 한간에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기사내용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김건모가 국민가수이긴 한가봐요. 정말 김건모 부친상 키워드 실시간으로 올라가서 몇일동안 안내려왔었는데. 이번엔 김건모가 결혼을 하게되면 정말 어떨지 궁금하군요. 

김건모 부친상 이후 콘서트 뒷풀이 장소에서 두사람은 처음으로 만났다고 하는데,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김건모 아내인 장지연은 원래 술을 즐기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김건모가 가르쳐 줬다고 하네요. 서로의 호감이 있었기에 하지않던 일도 하는게 사랑인가봐요?



김건모 재산

김건모는 1990년 초반에 엄청난 음반활동으로 히트를 쳐던 기억이 있습니다. 많은 음반을 통해서 수익을 냈었고, 지금 알려진바로는 부동산까지해서 총 500억 정도가 모여있다고 하는데 후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방송되는 집사부일체를 통해서 김건모 신혼집이 공개된다고 하니까 정말 꼼꼼히 살펴봐야겠습니다. 예전에 알콜중독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술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정말 김건모 쉰나이에 정말 사랑을 이어갈수 있을까 응원합니다. 음악천재 김건모 사랑합니다. 

0123456




'연예 스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무니 골퍼 사진  (0) 2019.11.03
손미나 나이 아버지  (1) 2019.11.02
경수진 집  (1) 2019.11.02
서효림 정명호 김수미 아들  (0) 2019.10.23
전소미 아빠  (0) 2019.10.2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