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집

경수진 집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경수진 집이 공개 되었습니다. 티비프로그램에서는 최초로 공개해서 더욱 이슈가 되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경수진이 살고 있는 강남에 부근에 자신의 집을 촬영하러 나혼자 산다 제작인이 투입이 되었네요. 그냥 보기에도 굉장히 미니멀라이프한 경수진 집이 정말 보기 좋네요. 배우라서 그런지 뭔가 이미지와 비슷한 깔끔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나혼자 산다를 보면 경수진 집뿐만아니라 많은 무지개 회원들의 집들을 공개했는데요. 혼자 살아서 그런지 대부분이 아파트보다는 빌라에 많읻들 살고 계시더군요. 경수진 집중에서 가장 눈길을 자극했던곳은 바로 경수진이 매일밤 자고있는 침실공개였는데요. 정말 여배우의 침실이라서 그런지 기대했을까요? 엄청나게 화이트 화이트한 방을 공개한 경수진 집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푸덕거리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는데요. 이래서 요즘 경수진 인기가 엄청난거 같더라구요. 

경수진은 집에서 아침 10시경에 기상을 보통 하더라구요.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 배우라는 직업때문에 오전시간은 집에서 보내는걸 볼수 있었구요. 나혼자 산다의 마스코트인 윌슨을 발견한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경수진 집 거실은 정말 아담한 사이즈 였는데요. 정말 아담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경수진은 집에서 혼자산지는 오래되었다고 하는데요. 8년정도의 자취생활을 통해서 자신만의 자취 노하우를 대공개 한다고 합니다. 

역시 배우들은 티비 사이즈가 중요하더군요. 연예인들보면 경수진 뿐만아니라, 모니터가 엄청 큰것을 선호하시더라고요. 집에서 쉴때는 티비가 제일좋다는 달심 언니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경수진 집은 1.5룸인데요. 방하나 그리고 거실 부엌 그리고 화장실까지 보통 원룸하고 다를바가 없었는데, 특이한건 집이 정말 아담하고, 짐이 없다는거에요. 

보통 혼자 집에서 자취를 하게되면 이것저것 사다놓고 살기 마련인데요. 집에서는 경수진은 미니멀한 삶을 살고 있더라구요. 



오래된 물건은 버리고, 자주쓰는 물건들 위주로 배치를 해놓은거며, 정리 정돈이 아주 깔끔하고 화이트와 브라운 베이지색상을 통해서 인테리어 한 느낌이 나서 정말 배우가 깔끔한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의로로 경수진 집에서 특이했던 점이 있던게 화장품의 종류가 별루 없어 보였어요. 정말 보통 배우들은 피부관리 샾에서 관리들을 하시지만, 집에도 화장품들이 많을거 같은데 경수진 집에는 화장품이 정말로 없더라구요. 

경수진 집을 살펴보니 풀옵션 집인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강남에 위치했으니 가격은 엄청나겠죠? 



경수진은 나혼자 산다에서 모든집을 계단으로 옴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빌라의 단점이 그런거 같아요. 건물이 5층 이상이 아닌곳에 살고 있나바요. 엘레베이터가 없는걸 보면요. 그래도 불편한게 전혀 없다고 경수진은 집이 만족도를 표시하더라구요. 



경수진 집 중에서 가장 시크릿한 공간이 따로 있더군요. 바로 테라스 전경그리고 자신만이 즐길수 있는 빌라촌 안에서의 휴식 숨은 공간이 따로 있었는데요. 
정말 많은 무지개회원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하더군요. 


심지 손님들을 초대해서 먹을수 있는 바베큐 그릴까지 준비가 되어있는 빌라더라구요. 경수진 집에 초대 받고 싶네요. 바베큐 잘 구어드릴수 있는데요. 심지어는 텃밭까지 본인이 직접 재배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재미있네요. 녹색식물까지 키우는 여배우라. 매력이 느껴집니다. 



그 종류도 다양해서 정말 경수진 집을 구경하는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들의 눈이 휘둥그레 졌습니다. 경수진은 스스로가 자급자족 하는 삶을 즐긴다고 하는데요. 이상형이 어떻게 될지 굉장히 궁금해 지는데요?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을 만나면 미니멀 감성캠핑 잘맞을꺼 같은데요? 

많은 분들께서 나혼자 산다를 보시면서 싱글족들이 정말 팬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더군요. 강남일대 자취방들은 발딪을 틈없이 잘팔린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경수진 프로필

경수진은 1987년생으로 현재 32세 입니다. 경기도 시흥군 출신의 여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은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경수진 학력으로는 장곡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후로 남서울대학교 보건의료복지대학 스포츠산업학과를 다니다가 중퇴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작으로는 2012년도 적도의 남자라는 드라마로 한지원 역할로 활약을 하며 티비에 나섰습니다. 그후로 우리가 잘알고 있는 2015년 작품으로 파랑새의 집이라는 드라마에서 강영주 역할을 감당해 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019년 조선생존기 이혜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 상어를 통해서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구요. 드라마 부분으로 2014년도에는 아홉수 소년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특이한 이력이 있는데요. 2018년도 숨피 어워즈에서 베스트 키스상을 수상했습니다. 작품은 멜로홀릭에서 유노윤호와 베스트 키스상을 수상했습니다. 

계속해서 경수진 집을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시청을 해야겠어요. 흥미로운 배우이고 매력이 넘치네요. 경수진 어머니 부모님에대해서도 정보가 올라오면 바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 스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미나 나이 아버지  (1) 2019.11.02
김건모 신혼집 공개  (0) 2019.11.02
서효림 정명호 김수미 아들  (0) 2019.10.23
전소미 아빠  (0) 2019.10.22
조영구 신재은  (0) 2019.10.1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