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호텔 수입 재산 알아볼께요

도끼 호텔 수입 재산 알아볼께요

래퍼 도끼 ceo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부산에 있는 부띠크호텔 이라고 하던데 도끼 호텔소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도끼는 인스타그램에 단지 부산에서 작은 외국인 학교들 다니던 사람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작지만 큰 멋진 호텔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끼는 삶은 마라톤이다 계속 뛰다보면 멀리 와있다고 본인의 계정에서 호텔을 자랑하고 있네요. 정말 멋진 호텔 사장님 같아 보입니다. 부산 광안리 바로 옆이라고 하는데 진짜 부자는 맞네요. 

도끼는 호텔 이외에도 정말 많은 티비에서 이슈가 된것이 있는데요. 도끼는 집이 없고, 호텔에서 로얄스위트룸에서 살고 있어서 이슈가 된적도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정말 많은 슈퍼카를 자랑했고, 정말 일반인들은 평생 타보지도 못할 슈퍼카를 도끼는 몇대씩이나 가지고 있는 부를 자랑하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부를 누리기 위해서는 술 담배 여자 이런것들을 하지 않고, 금욕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어서 더욱 화재가 되었습니다. 

도끼는 이번에 호텔 ceo가 되면서 15층짜리 호텔을 인수하여 본인의 이름으로 가지고 있는것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말 자수성가도 이런 자수성가가 없어보입니다. 어린나이인데 정말 대단하다고 말할수 밖에 없고, 그의 노력은 많은 래퍼들이 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도끼 재산을 굉장히 궁금해 하시던데, 추정된바로는 아직 밝혀진바가없습니다. 모든 공연의 수익을 본인이 100프로 가져간다고는 하는데 엄청난가바요. 걸어다니는 기업이라고 말할수 있겠습니다. 도끼는 외제차만 타고 다니고, 약국에 갈때도, bmw전용이 있다고 하네요. 마트용 롤스로이스 트렁크가 커서 가져간다는데. 

이번에 111만원을 뿌려서 이슈가 되었죠. 자랑이아니라 내돈이라는 말을 했었죠~ 이것또한 자신의 자신감의 표출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도끼 호텔의 정확한 명칭은 부산 부티크 호텔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미 아고다나, 호텔스 컴바인에도 나와있더군요. 도끼가 묶었던 호텔은 용산에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입니다.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광안점 이라고 하는데 숙박비용이 후덜덜 입니다. 100만원 가까이 하네요. 그래서 방이없어서 구할수가 없을정도라고 하는데 정말 대단한 도끼입니다.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광안점 1층에 가면 모모치 커피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1층에는 프론트가 아주 멋스러운 인테리어 장식을 하고 있더군요. 또한 2층부터 14층까지는 게스트룸입니다.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잡을수 없다고 하더군요. 전망권이 광안리 해변이다보니 엄청 유명해지고 있다고하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끼 이준경 본명이라고 합니다. 1990년생으로 현재 30세가 되었다고 하는데 어렸을때 도끼를 축제현장에서 본적이 있는데 그때하고 늙지 않는 도끼를 볼수 있었습니다. 

또한 랩핑 실력이 보통이 아닌사람입니다. 어려서부터 해온 음악작업으로 인해 지금은 거의 래퍼들중에 탑이라고 하는데, 저는 랩을 잘모르지만 들어바도 정말 맛깔스럽게는 하시더라구요. 



그당시에 도끼는 최연소 프로듀싱으로 유명했습니다. 나이가 많은 래퍼들도 도끼에게 뭐라고 하지 못할정도로 성장새를 보였던 사람중 하나였습니다. 

고향은 대구 사람이라고 하고 합니다. 레이블은 일리네어 레코즈 입니다. 가족으로는 도끼 형인 미스터고르도 유명합니다. 최근에 결혼식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끼형 미스터고르도는 1983년생으로 본명은 이준영 입니다. 나이는 37세가 되었습니다. 학력은 청구 중학교를 졸업하고 경북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도끼 호텔에 가면 1층에 dok2's 808 coffee 1호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수플레 팬케이크를 만들고 있는데 먹어본 사람만 압니다. 이제 2호점도 내는데 LA에 지점을 낸다고 해서 벌써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5천원 이고 비싸바야 8천원 정도하는 일반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도끼 호텔 1층에는 카페 뿐만아니라 음식도 먹을수 있더라구요. 

음식은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1.1 만원 으로 가격이 책정되어있고, 팬케이크가 유명한데 만사천원까지 가격이 되어있어요. 그런데 맛은 진짜 맛있어요. 고소하고 담백한 한번먹으면 계속 갈것같은 그맛이었습니다. 



익선동에도 팬케이크집이 있는데, 거기보다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정말 일본에서 팬케이크를 직접 준비했다고 하더라구요. 
도끼 호텔은 이것외에도 이색 먹거리들이 있었습니다. 도끼 팬케이크 인데요. 1만4천5백원입니다. ㅎㅎ 재미있는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켜먹고 있더군요. 

도끼 호텔 에서 또 재미있는게 있었습니다. 칵테일바인데요. 도끼 스페셜이 있고, 도끼 스페셜 무알콜도 준비되어있어요. 가격은 1.1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마켓팅 해가지고 음식에도 올려놨어요. 가격은 무난한데 서비스는 최고입니다. 

도끼 카페 전화번호는 051-760-0808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8/04/03 - [자유게시판 Free Board] - 미스터 고르도를 아시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