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아나운서 폭식사건

박지윤 아나운서 임신중 30kg 몸무게 증가 사건

박지윤 아나운서가 해피투게더 4 출연을 했다. 오늘 특집은 잃어버린 입맛이란 주제로 토크쇼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박지윤 아나운서는 이날 임신중에 30kg이 증가했던 적이 있고, 하루에 9끼를 먹은적도 있다는것을 밝혀서 모든 게스트들이 정말 입을 다물수 없는 놀라움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박지윤 아나운서의 대구 1일 9식 영상에 엄청난 미식가들이 참여했는데 다들 놀랐다고 한다. 



박지윤 아나운서 1일 9식의 비밀이 뭔가 보았더니, 밥, 빵, 커피, 떡볶이, 김밥, 쫄면, 빙수, 통닭, 곱창으로 이어지는 식단이었다고한다. 해피투게더4 mc들도 이건 식단이 아니라고, 끼니의 정의에대해서 묻자. 



박지윤은 나는 초등학교때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한사람이라, 이제 은퇴할 때가 되었다고 입담을 펼쳐냈다. 어려서부터 우리집안에 대식가 집안이었던것을 잘 몰랐는데, 이제서야 깨달았다고 한다. 요즘 먹방 티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박지윤 먹방 찍으면 진짜 대박날것같다. 

박지윤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보니, 음식사진이 많이 있긴했습니다. 그러나 중간중간에 다이어트 하는 사진도 계속해서 올라오는것을 보니까, 꾸준히 관리는 하는것으로 보여지더라구요. 하여튼 대식가들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러가지고, 식당들어가서 남길때도 많이 있는데, 박지윤은 남기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박지윤 나이 프로필 결혼 

동명이인 가수 박지윤도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분은 박지윤 안나운서 입니다. 

박지윤 아나운서는 1979년 생으로 현재 41세가 되었습니다. 경상남도 창원시 완월동 출신으로 부산 아주머니 이십니다. 박지윤 종교는 예장통합으로 알려져 있는데, 대한예수교 장로회 통합측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쿨 컴퍼니에 소속되어있습니다. 학력은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고, 배우자는 최동석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윤 남편인 최동석씨는 kbs 아나운서 출신입니다. 나이는 42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둘다 개신교입니다. 학력으로는 경희대학교 의료경영학과를 졸업후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 입학하였습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의 자녀들은 딸 최다인 아들 최이안 슬아에 1남1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윤 아나운서는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하였습니다. 고민정 김진희 조수빈 아나운서가 30기 공채 아나운서 동기라고 합니다. 

그녀는 2009년도에 동기 아나운서 최동석 지금의 남편과 4년동안 열애를 열열히 하다가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결혼후 임신을 하게되었고, 이때부터 식단을 조절할수 없을만큼 대식을 하였다고 해피투게더에서 밝힌바 있습니다. 무려 30킬로그램의 몸무게가 늘었다며, 자랑을 하였는데, 지금은 다이어트로 완벽하게 제거했다고 합니다. 

2015년도에는 식신로드 mc를 맡았는데 쿨의 이재훈과의 만남을 계기로 소속사를 쿨 컴퍼니로 이동한 박지윤은 지금까지 쿨컴퍼니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중입니다. 

또한 2012년도에는 응답하라 1997 붐이 일어났는데 이때 박지윤의 구수한 사투리 연기가 화제를 모았던 적도 있습니다. 



박지윤 학력은 완월초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마산여자중학교 졸업후 성지여자고등학교 졸업을 하였습니다. 그후로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경력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2004년에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부산 방송총구 지역에서 근무를 하였습니다. 

박지윤 드라마 작품으로는, 2010년도에는 대물이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고, 2012년도에 tvn에서 응답하라 1997 , 1998에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2016년도에는 딴따라작품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e채널에서 별거가 별거냐 시즌 123을 하고 있습니다. 



박지윤은 여러가지 홍보대사 활동을 하고 있는 박지윤 아나운서 입니다. 먼저 행정안전부 홍보대사를 맡고 있습니다. 2007년도 부터, 또한 중소기업 사랑 홍보대사입니다. 그리고 한강르네상스 홍보대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홍보대사, 디지털 국토엑스포 홍보대사, 예방접종 홍보대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희 홍보대사, 정말 별거다 홍보대사 했네요. 

수상 부분은 아나운서 출신 답지 않은 쇼 오락부분 신인상을 차지한적이 있습니다. 2006년도와 2007년도에 kbs연예대상을 수상하였는데, 입담이 좋은거 같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박지윤 아나운서의 모습은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mc를 맡았을때입니다. 이때가 가장 기억이 많이 남네요. 



아무튼 이번에 해투를 통해서 본인만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통해서 시청자들 앞에 얼굴을 비췄다는것은 다시 방송활동에 전념을 할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1일 9식의 비법을 전수해 줄려는 박지윤 아나운서 솔직한 고백 재미있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이어트 광고 할려고 나온건 아닌지 살짝 의심해보지만, 인스타 그램을 보니까 일상을 자주올리는 모습을 보니까 그런거 같지는 않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