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질혜 감스트 남순 논란 무슨일이?

외질혜 감스트 남순 논란 무슨일이?

외질혜 감스트 남순이 논란에 휩싸였다. 함께 방송을 하고있는 아프리카tv에서 특정여성bj를 거론하면서 성희롱 발언으로 핫 이슈가 된 외질혜 감스트 남순입니다. 외질혜는 철구의 부인 아내이기도 한데요. 그래도 심성은 되게 착해보이던데, 함께 동료 bj들과 합방을 하면서 당연하지 게임을 하던도중 성적발언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외질혜 감스트 남순 나락즈 팀을 결성하여 합방을 하던중. 

어떤질문을 해도 '당연하지'를 대답해야하는 게임을 하는데, 외질혜가 대답자 역할을 하고 감스트와 남순이 질문자였습니다. 

그중에서  질문이 : 특정 bj를 보고 xx한적있지? 라고 했을떄, 
외질혜 : 대답은 당연하지를 해서 웃음 자아냈고, 

계속 특정bj를 거론하면서 그런대화가 오고가면서 논란이 이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철구의 아내 외질혜를 엄마이면서 어떻게 그런발언을 할수 가 있냐. 생각을 좀 해야되지 않냐? 이방송은 어린 시청자들이 많이 있을텐데, 교육상에 문제가 있지 않냐. 외질혜를 엄청나게 비난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함께 출연한 감스트 남순에게도 너무나 경솔한 게임을 한것이라며, 팬들도 손절하고 있다. 



남순이라는 bj이는 여성 bj들과 합방을 하는 남순입니다. 항상 하던 컨텐츠가 저런거여서 이상하게 보이지는 않았지만, 이번에는 외질혜가 껴있었기 때문에 좀더 부각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감스트는 바로 인터넷에서 사과의 글을 올렸고, 경솔한 행동이 맞다고, 바로 사과를 했습니다. 
외질혜 또한 너무나 경솔한 행동에 피해를 드려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언급된 bj들의 연락처를 받아놨다고 사과를 하겠다고 합니다. 

외질혜는 비글즈 1기 멤버중 한사람이었습니다. 비글즈 1기는 철구 용느 외질혜 김봉준 엄삼용 이기광이었고, 그후로 나락즈라는 팀을 구성했습니다. 모두 아프리카tv bj들입니다. 



꾀나 유명한 bj들인 외질혜 감스트 남순 입니다. 이들은 나락즈 라는 팀입니다. 

외질혜 본명은 전지혜. 입니다. 별명이 외질을 닮았다고 하여, 외질혜로 부쳐진듯 보여집니다. 

외질혜 나이는 1995년생으로 25세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전현우 남편 이예준 딸 이연지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남편 이예준은 철구의 본명입니다. 이름이 굉장히 이쁩니다. 



외질혜는 학력이 문학정보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김포대학교 유통경영학과를 졸업하진 못하고 휴학한 상태입니다. 키는 162센치입니다. 몸무게는 50킬로그램입니다. 혈액혁은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질혜의 구독자가80만명을 넘어섰다고하는데, 수익이 엄청날것으로 추청됩니다. 2019년 4월 기준으로 구독자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는 추세로 보여집니다. 종교는 무교로 알려져있는 외질혜 입니다. 

외질혜 취미가 아주 독특합니다. 권투라고 하는데 진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서 열심히 방송을 하고 있는데, 외질혜 이번논란 어떻게 잠재워 질까요? 




철구를 만나기 전부터 김봉준의 소개로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합니다. 이들은 속도위반으로 딸 연지가 생기면서 만19세라는 빠른 나이에 철구와 결혼을 한 외질혜 입니다. 

외질혜의 별명은 외질리언, 에일리언이 흡사하다며 나온 별명입니다. 외질럿이란 별명도 있는데, 외질리언의 파생어입니다. 또한 별명이 주작질혜 입니다. 주작 행위에 능해서 생긴 별명입니다. 제일 많이 쓰는 별명이 외질혜 인데, 매수트 외질을 닮았다고 생긴 별명인데, 가장 잘 어울립니다. 

외질혜는 여러가지 컨텐츠로 방송을 하는 bj입니다. 먹방과 요리방송을 하고 뷰티 크리에이터도 하고 있습니다. 게임방송도 하고 있구요. 육아방송 수금방송또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질혜의 신체적 특징중 하나가 등에 용문신이 있다고 합니다. 오 정말 대단하네요. 
외질혜 본가가 방앗간을 한다고 하여 방송에 가끔 참기름같은걸 홍보하기도 했었습니다. 
외질혜는 딸 연지를 공부의길로 걷게 하고 싶어하고, 유학까지도 생각하는 적극적인 육아 엄마입니다. 그런데 철구는 공부가 안될것이라고 생각해 예체능 쪽으로 생각중에 있다고 합니다. 



철구는 둘째를 가지고 싶어해서 곤지각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데, 외질혜 는 절대 안된다고 하고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남편인 철구가 군대에가서 많은 팬들이 외질혜 쪽으로 붙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철구 휴가나오면 보여달라는 팬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다고 하네요. 

외질혜는 요즘 bj들의 노출행보에 맞추지 않고, 그래도 수수하게 옷음 입는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는 외질혜 입니다. 나인오라는 여성의류 쇼핑몰을 오픈하고 운영중인데, 굉장히 잘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