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이것만알면된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이것만알면된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가 진접읍에 들어오게 되었네요. 진접읍에 살면서 이동네가 정말 괸찮은 동네라는것은 속으로 알고 있었는데, 일단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가 들어온다길래, 일단 고민좀 하고 있어요. 위치적으로는 큰대로변이라서 좋고, 가장좋은것은 바로 옆에 광릉수목원이 있어서 정말 좋다는점. 또한 서울시내권 진입과 학교들이 주변에 많이 있다는것. 시골스러운 정경을 좋아하시는분과, 시대적인 흐름에 맞게 현대적인 상권도 이루어져있는 인프라형성이 엄청나게 빠르게 개발되고 있다는 사실 주민만 아는 사실이겠죠?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6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5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4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3



부동산 업체에서 빠르게 홍보들을 하고 있지만 주민만큼 정확한 정보는 없게죠? 정보야 어차피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안내지에 나와있는게 아파트에 대한 팩트는 맞겠지만, 더욱 중요한건 주변에 살아본사람의 이야기를 듣는게 빠르겠죠?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2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1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0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9



시장은 있지만 이마트 홈플러스 위치적인 조건은 어떠한지? 자녀들이 있다면 학교의 위치는 적당한지? 유치원은 어디유치원이 좋은지에대해서는 엄마들이 가장 잘알고 있겠죠? 실제적인 궁금증은 댓글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비밀댓글 달아주시구요.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갈수 있기때문에 공론화 하고싶진 않아요.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8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7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6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5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4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3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2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에대한 정보는 아래 화면에 사진을 첨부해둘께요. 가장좋은건 모델하우스에 가보는게 좋겠죠? 모델하우스 위치는 구리시에 있다고 알고 있는데, 정보또한 함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좋은이유 첫번째 입니다. 
먼저 교통시설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점 지하철이 생기고 있는거아시죠? 마무리 단계는 아직까진 아니에요 주민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2년정도는 더 봐야 한다고 한는데요 기사보다 주민들의 입소문이 빠르기때문에 믿는수밖에 엄마들이 자가용운전을 많이 하는 동네랍니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1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10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9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8



아무래도 시골이다보니까 버스가 많이 있지만 거의 픽업샌딩은 학원차나 엄마들이 많이 하더라구요. 중고딩들은 버스를 태워 보내구요. 유치원 학생들이나 초등학교 부모들이라면 참고해 두시면 좋겠죠? 인기가 좋은 학교나 유치원들도 있는데요.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7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6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5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4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주변에는 괸찮은 유치원들이 많이 있다고 듣고있고, 진접읍에는 두군데 유치원이 가장 인기가 좋다고 정말 추첨할때 피튀기는 긴장감이 동네라고 하죠? 그만큼 아이들 교육열도 서울못지않게 엄마들이 장난이 아닙니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이것만 알면되는데 두번째, 아이들과 살기좋은 환경입니다. 
주변에 광릉수목원이 위치해있고, 포천 뒷길을 통해서 가평 양평 쪽으로 유입이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서울진입도 도로가 정말 잘뚫려 있기때문에 잠실까지 30분 이내로 도착할수 있는 여건이 확실하구요. 별내신도시에 맛집들이 즐비하게 있고, 진접에도 꾀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식당들은 안가본곳이 없는거 같은데요.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3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2



또한 엄마들 좋아하는 스킨케어가 쫌 많아요. 왜냐하면 젊은 엄마들의 천국이네요. 일단 가격저렴하고 서비스 좋은 네일샾등이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네일샾은 아델라 네일샾이라고 있는데 여기 원장님이 네일업계에서 소문난 실력자라고 하는데 어디 강의까지 나갈정도로 신선한 네일샾을 운영하고 계세요. 블로그 보고 왔다하면 분명 할인해줄껍니다. 진짜.!

자그럼 계속해서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에대해서 좀더 말씀드려볼께요. 무엇보다도 어머니들이 관심있는데 교통시설 뿐만아니라 아이들 학교문제일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아이들은 공부를 꾀나 시키는 동네입니다. 작은동네이지만 엄마들의 열정이 대단한 동네에요. 
그러나 서울만큼은 아니게 자연친화적으로 아이들을 양육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동네에요. 그건 살아보시면 알아요. 이동네 괸찮겠다 하실때가 옵니다. 


또한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위치적으로 갠적으로는 굉장히 춥다 라는것 진접 장현 이지역이 굉장히 춥습니다. 시골동네라서 그런지 겨울에 서울보다 4도정도 차이가 납니다. 그만큼 추운동네라는것 또한 미세먼지는 다른동네보다 덜할겁니다. 주변에 산들로 덮여있기 때문에 미세먼지를 잘막아주거든요.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주변에는 도서관이 있고, 이마트 있고, 홈플러스까지 굉장히 가까운 위치해 있고, 광릉수목원 뒷길로 포천가는길 굉장히 잘되어있습니다. 

단점도 있습니다. 큰차들이 아침저녁으로 많이 다니는 출퇴근 길이라는것입니다. 아마 오셔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차량들이 지나다니는 동네입니다. 특별히 대형 트럭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입니다. 먼지가 많을수 있겠지요. 바로 앞에는 LH아파트가 생겼는데 정말 많이 들어오는것 같더라구요. 신혼부부 청년아파트가 그옆에 있어서 젊은 사람들 유입이 꾀 많이 생길것으로 보입니다. 

좀더 궁금하신점이다. 부동산관련해서 포스팅을 원하시는분들은 비밀댓글로 하시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