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 실내 그들이 모하비에 주목하는이유?

모하비 마스터피스  실내 가격그들이 모하비에 주목하는이유?

올해들어서 최우수 차량으로 뽑힌 모하비 마스터피스 2019 모델은 가히 자랑할만한 거리들이 많은것같다. 실제로 모하비 마스터피스 전 모델을 3년정도 운행을 했는데, 단점이라고 생각되는점은 차체의 프레임 문제라고 볼수 있다. 통통 튕기는듯한 승차감. 최대장점은 그럼 무엇인지 차근차근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가격도 괸찮고, 실내가 이정도라면 국내의 모하비 매니아들의 입고리를 자극할수 있을듯하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실내 디자인 성공?

성공적이라는 말을 해보고싶은데, 우선 전 모델보다 뒷자리가 넓직하니 좋다. 은은한 가죽시트에서 나오는 모하비 만의 묵직함을 엿볼수 있었던거 같다. 모하비는 외형도 그렇지만 실내에서 풍기는 이미지때문에 더욱 매니아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기도하다. 

처음엔 외형을 보고 샀는데, 탈때마다 고급스러움에 다시금 눈길을 돌리게 하는 차량인것은 맞다. 그러나, 너무 오랜시간 뜸을 들이고 나온터라. 기다림 기대에 반해 실망스러운 표정도 주변에 매니아들로 통해서 들려오는데, 기대감이 너무너무 컸던것 같다. 하여간 아직도 모하비 마스터피스 예약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하니까 기대해 볼만 한것같다. 


내가 추천하고 싶은 모하비 마스터피스 장점?

모하비는 그래도 장점이라고 말하기엔 그렇지만 외형도 아니고 실내 그리고 가격도 아니다. 무엇보다도, 사람살리는 차라고 말하고 싶은게, 얼마전 가게앞에서 큰사고가 났다. 지나가던 승용차 와 모하비가 충돌하는 사건이었는데, 

사건의 전말은 이렇다. 좌회전 신호를 기다리던 모하비 차량이 좌회전 신호를 받고 돌고 있는데, 신호위반을 한 자가용이 와서 들이 박았다. 정말 그순간 놀라지 않을수 없었는데, 모하비는 끄떡없이 그자리에 서있었고, 박은 차량은 완전히 쭈굴탱이..



이를 보면서 정말 모하비 마스터피스 또한 프레임자체가 원프레임인 장점을 정말 칭찬하고 싶은데, 이것때문에 단점이라는 사람들 또한 나오고있다. 생명을 지켜주는 차 모하비 그러나, 승차감에서 마이너스점수를 주고 싶다는 분들도 계셨다. 너무 울퉁불퉁한 우리나라 도로 사정상 모하비는 골이 흔들린다고 표현을 한다. 

그래서 리콜서비스도 들어왔던것 같다. 조금 개선된것 같으나, 어떻게 더 좋아졌을지는 직접 타바야 알것같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어디가 달라진거죠?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외형에서 정말 많은 점이 바뀌었다. 앞면에 프레임이 일단 고급스럽게 일자 프레임으로 변경이 되었고, 뒤에 램프가 정말 외쿡 스럽게 변형이 되었다는점이 정말 이쁘다고생각하는데, 가만히 보니까 외국차량같이 보이는 그런 트럭을 연상케 하였다. 

역시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블랙을 50대층이 가장많이 선호했고, 가장많이 팔리는 색상또한 검정색 블랙으로 선정이 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고 뒤에 램프위에 모하비라고 써있는데 글씨체가 참 마음에 든다고 생각이 되어진다. 



2019 서울 모터쇼 에서 역시 가장많은 사람들이 몰린 부스자체가 모하비였다. 기아가 선보인 2019년 차에서 가장 인지도가 있는 차량으로 선정까지 되었다. 

대담하고 스타일링있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모하비 마스터피스 이다. 그릴자체가 확대되어서 더욱 많은 분들께서 눈여겨 보시고 있다. 후면부가 정말 안정적으로 이쁘다.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컨셉카이다. 하반기에 국내 출시가 될것이라고 본다. suv차량이 국내 유일한 프레임 바디가 기존에것과 같다고 한다. 
3000cc기반 6기통이라는 사실만으로도 국내의 많은 팬들을 소유하고 있는 모하비이다.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은
2019년식 모하비 마스터피스 가격은 4138만원부터 4905만원까지 있다. 

2019/02/08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2019 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최신정보>

2018/11/01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이것만알면된다

2018/11/06 - [건강정보 MEDICAL ] - 모링가 먹는법 알고, 모링가 효능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