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역시 루이비통가방 대박이네요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역시 루이비통가방 대박이네요


2019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새해 기해년에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2018년도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신 루이비통 가방 가격만큼이나 쟁쟁한 제품들이 선보이고, 계속해서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알아보도록 합시다. 
브랜드라는 이름을 떠나서, 명품으로 인정받는 루이비통~ 저도 몇가지제품을 소장하고 있지만, 가지면 가질수록 탐나는 물건이 맞는것 같습니다. 샤넬이나, 프라다 같은 명품들도 탐나는 물건들이 많이 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이 있기때문에 저는 오늘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1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출처 네이버카페 루이비통클럽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2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출처 네이버카페 루이비통 클럽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1위 

1위제품은 루이비통 페이보릿 제품인데요. 모노그램으로 되어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모노그램보다 타이거를 좋아하는데 이제품이 역시 루이비통의 마크인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는거 같은데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만큼 여성분들이 선호도가 가장 높은걸 볼수가 있었습니다.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가니까 많은분들이 들고 다시더라구요.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그래도 매니아층이 있는 루이비통 가방 입니다.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31위제품 페이보릿

일단 페이보릿은 정장에 잘어울리고, 세미에도 캐쥬얼하게 코디할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루이비통만의 특유의 모노그램 무늬하나하나가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구요. 체인포인트를 통해서 여성들이 짧게 숄더로더 들수있도록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위

2위로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는 몽테뉴가 차지 했는데요. 몽테뉴의 인기는 끊이지 않고 있네요. 가격대비 많은 여성들이 젊은분들부터 나이가 드신분들까지 몽테뉴를 들고 다니시는걸 많이 봤습니다. 
몽테뉴 가격은 몽테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색상별로도 차이가 있는걸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위인 몽테뉴인데 가격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가격이라서 할인된 가격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다들 거기에서 구입을 하시는줄 알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매니아층이라면 알고계시는 그곳~~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비밀댓글 고고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4가격 정보입니다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6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7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8

2019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9


루이비통 인기순위 보다 신제품이 더 좋다 하시는분들이 계실꺼에요

 이곳으로 이동하셔서 신제품도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s://kr.louisvuitton.com

이동하시면 2019년 루이비통 인기순위 가방들이 엄청 많이 나오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