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톱효과 확실하게보는법

케토톱효과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어머니께서 헤어샾을 하시는데, 매일 무릎이다 관절이란 관절이 안아픈곳이 없으세요, 어느날 미용실 언니가 케토톱 진짜 한번 붙여보라고 해서 붙여보았는데, 이건 왠걸?! 특효약이 따로 없네요. 케토톱효과 정말 있네요 ? 그래서 저도 동네 언니들한테 집안일 하느라 무릎관절 다 나간 언니들한테 홍보하기 시작했죠~ 우리엄마 이랬는데 이거 붙이고 완전 효과 봤다구요. 
그후로 우리동네 약국에는 케토톱이 보이지 않았지만요 ㅎㅎ 후기 생생하게 들려드릴께요 

시중에서 흔히 구할수있는 케토톱입니다. 파스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보통은 파스를 근육통에 붙이잖아요. 근육이 뭉쳤거나 뻐근하다고 느낄때요. 그런데 케토톱은 다르더라구요. 관절염에 사용하는 파스라고 할까요? 열을가해서 통증을 완화하는게 아니라서 진짜 효과 만점이더라구요. 

보통은 파스라고하면 열을 내거나 냉찜질을 하게 되는 역할을해주고, 살의 표면의 온도를 자극해서 저자극 약품 소염진통제라고 흔히들 쓰이잖아요. 케토톱은 관절에 있는 염증을 자극하는 파스라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요런모양의 케토톱 별거아닌거 같은데 효능은 직방이라는 사실 , 아마 이글을 보시는분들은 케토톱내일 한박스는 사셔야 할겁니다. 그런데 케토톱 사용할시 주의사항들이 몇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케토톱효과를 보시려면 외부 활동은 금지입니다. 외냐하면 관절에 무리를 주면 안되므로, 집에서 활동을 약 2주정도는 하셔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왜냐하면 효과를 보려면 그렇다구요. 

위와같이 압박붕대로 절대로 막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공기순환이 되어야 케토톱효과를 확실하게 볼수 있다고 하던데, 관절을 뼈를 다친사람들에게 붙이는건 금물이에요. 효과는 있지만 피부질환으로 갈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피부의 점막이 드러난곳에 사용하게 되면 따갑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피부에 염증이 있거나, 피부염에 있을경우에는 케토톱효과를 보지 못할때가 있다고 하더군요. 다른 치료법을 병행하거나, 상처부위가 무조건 나았을때, 붙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약효가 강해서 그런거 같던데. 저희가족은 무릎이나 팔다리 관절이 아플때 무조건 케토톱사용해요. 왜냐하면 효과가 그다음날 바로바로 있기 때문이에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