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추석선물 오슬로텀블러 너무좋아하세요

벌써 한해가 다가고 있습니다. 조금있으면 고유명절인 추석명절이네요, 다들 추석선물 어떤걸로 해야하나, 고민들이 많을실거 같아요, 시부모님 선물은 뭘로 해야드려야하나 고민도 많이 되시죠? 저는 작년에 뭘할까? 하다가 오슬로텀블러 선물해 드렸는데, 진짜 좋아하시고, 지금도 좋다고 자랑을 하고 다니셔가지고, 이번에 추석선물이 좀더 신경을 써야겠어요. 먹는거야 이제는 너무 흔하고 영양제또한 본인들이 너무나 잘챙겨드시는 분들이어서 이제는 생활에서 필요한것을 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네요. 그래서 결정한게 오슬로 텀블러인데요. 진짜 선물하면 너무 너무 이뻐하실꺼에요. 


오슬로텀블러 1

요즘 엄마들사이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슬로텀블러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시중에 나와있는 어떤 텀블러들 보다 훨씬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보온 보냉 기능이 엄청나게 좋아서 엄마들사이에서 필수 품이 되어버린 오슬로 텀블러 이걸 제가 추석선물으로 해드렸더니, 센스있다는 말 진짜 많이 듣고, 가격도 너무 좋고, 만나는 사람마다 해줬더니, 진짜 이것때문에 작년 추석은 너무너무 해피 했답니다. 그래서 시부모님 추석선물 추천으로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오슬로텀블러 1잠금장치

이것보세요. 꼼꼼하고 세밀한 디자인으로 안정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오슬로텀블로 가격은 350밀리는 1만1천원 대로 구입을 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500미리는 1만 5천원대로 구입을 했구요. 가격이 저렴하니까 정말 선물할맛 나더군요. 스테인레스 텀블러중에는 진짜 칭찬을 많이 받고 있는 제품인게 맞습니다. 그리고 잠금 장치 시스템이 위와같이 되어있기 때문에 아이들손에 있어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오슬로텀블러 밑면

오슬로 텀블로 밑면인데요. 미끄러움 방지를 위해서 이렇게 고무바킹을 해줬네요. 진짜 만든사람의 정성을 찾아 볼수가 있습니다. 주의 해야할점은 반드시 손으로 설겆이를 해줘야 하고, 식기세척기나 마이크로 웨이브를 통해서 씻지 말라고 써있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추석선물세트로 안성맞춤이겠죠? 

스테인레스 제품이어서 그런지 녹슬일전혀없고, 군대군대 고무바킹으로 마감처리가 잘되어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일단 내용물이 세는지 정검을 해보았는데, 아무리 흔들어 대도 전혀 미동도 없이 깔끔함을 유지해주는 오슬로텀블러네요. 


오슬로텀블러 안쪽

굉장히 견고하게 만들어진 오슬로 텀블로 안쪽인데요. 음료가 셀일이 없어서 그런지 더욱 믿음이 가구요. 고무 패킹이 진짜 질겨서 좋은거 같습니다. 반드시 손세척을 해야하고요. 엄마들 가방에다가 텀블러 넣고 다니시잖아요. 흔들릴때마다 커피가 세고 그래서 걱정이 많았죠? 이제품은 절대 세지 않으므로 더욱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 2018 한가위 추석 명절 선물로 추천해드릴께요. 꼭사서 부모님 시부모님께 꼭 선물해보시길바랍니다. 아마 진짜 이쁨받는 며느리가 될수 있을겁니다. 


홈마커 회사에서 운영을 잘하고 있습니다. 30년전통의 주방용품 전문매장이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셔도 될거 같네요. 원래는 상호는 말 잘안하는편인데 이제품때문에 진짜 은혜를 톡톡히 봐서요. 완전 광고 성글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정말 추석선물로 오슬로텀블러 세트 진짜 구매해보세요 . 부모님들 진짜 좋아하고, 계속 시간이 지날수록 말씀하실꺼에요. 성능이 말해주기 때문에 그렇죠?

오래오래 기억되고 싶은 오슬로텀블로 색상은 위와같이 진짜 세련되게 나왔네요. 저는 화이트텀블러를 좋아해서 벌써 집에 3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까 사게 되더라구요. 색깔별로 하나씩 다사버릴꺼에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