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절대가면안되는이유

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제일 괸찮은 집 오뎅식당 솔직리뷰

요즘 의정부 부대찌개가 한참 땡기길래, 지인 병문안 하러, 상계동 백병원에 들렸다가 오는길에 의정부에 들려서 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골목에 있는 오뎅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제목을 보니 절대가면 안되는 이유라고 말씀드렸는데, 결론은 너무 맛있어요! 나만갈꺼에요! 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골목안에는 정말 많은 부대찌개 집이 있는데요. 다들 골목 골목에 나와서 주차하라고 손짓을 합니다. 그런데 이중에서도 역시 맛집은 따로 있었어요. 의정부에 살아온지 30년이 넘었기때문에 거의 의정부 부대찌개집 안다녀 본곳은 없는것 같아요. 혹시 진짜 맛집이 있다면 비밀댓글로 알려주세요. 한번 갔다오고 리뷰 남겨드릴께요. 

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1


수요미식회에서 나오는 부대찌개 보고 안가보고 싶은사람은 한사람도 없었을꺼에요. 진짜 군침이 엄청 돌더라구요. 의정부에 간김에 그집을 찾아보기로하고 도착했습니다. 오뎅식당은 주변에 엄청나게 많이 있더군요. 다들 방송 안타본 집이 없더라구요. 사람들로 북적북적한 부대찌개 집들이 엄청 나더라구요. 개인 주차장이 있을만큼 다들 주차장 전쟁이더군요. 자신의 가게에 오면 주차를 너무너무 친절하게 이끌어 주십니다. 주차장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무조건 가서 이집갈꺼다 하면 주인들이 나와서 알아서 자리 찾아주는 시스템이라고 할까요?

펄펄끓는 부대찌개 진짜 맛있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던집은 바로 앞집이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안들어갔어요. 그리고 같이 갔던 지인분께서 그집보다 이집이 훨씬 맛있다고 들어가자고 해서 들어왔는데 진짜 장난 없습니다. 진짜 제가 여짓껏 먹어본 부대찌개중에 탑이었구요. 이집에서는 정말 진짜 맛있는 김치를 주는데 치자김치라는것이었는데요. 치자의 효능은 다들 아시죠?

 

사장님께서 얼마나 친절하신지,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반찬 가져다주고 저어주구 육수 부어주구 서비스 계속주고, 인스타그램에 사진올리면 음료준다그랬는데 그냥주고 ㅎㅎ 거의 얻어 먹다 시피하고 왔어요. 나올때는 포장을 3인분 해가지고 나왔네요. 계속 서비스를 마구마구 주시더라구요. 이집도 상호가 오뎅식당이었는데, 코너 귀퉁이에 있는 1층이었어요. 치자김치 파는곳이라는사실 명함은 안가져왔는데, 진짜 추천드릴만한곳이었습니다. 

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 치자김치

치자의효능에 대해서 잠시 설명해드릴테니 끝까지 읽어보세요. 

1. 치자의효능은 혈압을 내려준다고 하네요. 
2. 치자의효능은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까, 간이 안좋으신분들은 치자를 꼭 드시길 바랍니다. 
3. 목감기에 너무탁월합니다. 
4. 충혈증상에 좋습니다. 가슴이 답답한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주는 치자의효능 이걸로 김치를 담궈서 주시는데 계속줍니다.

치자김치하고 의정부 부대찌개하고 콜라보레이션 진짜 환상인데요. 더욱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아주머니가 옆에서 면사리하고 치자김치하고 싸서 먹어보라고 ㅎㅎ 역시 답은 여기있었군요. 환상의 맛이에요. 감칠맛이 끝내줍니다. 저는 원래 맛집 홍보는 잘안하는데요. 이집은 진짜 홍보 할만하네요. 

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치자김치

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치자김치 끝내줍니다.

노란색이 특징이 치자가루로 치자김치를 저는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맵지도않고, 새콤달콤 진짜 특이한 맛이었어요. 입안에 시원한 맛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1313수요미식회 의정부 부대찌개 오뎅식당 치자김치


밑반찬은 이렇게 깔아주시는데, 진짜 떨어지면 말안해도 가져다주시고 , 진짜 정성을 다해서 손님을 대하시더라구요. 위치를 지도로 설명드리면 좋은데, 어떻게 설명을 해야하나


부대찌개집 아무데나가면 맛없어요. 

꼭 지인이 추천한 이집을 가보시길 바랄께요. 진짜 너무 맛있음 오늘 솔직리뷰 어떻셨나요? 
가격은 1인분에 9천원이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공유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