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접읍사무소 안내 남양주 진접행정복지센터 변경



안녕하세요 커뮤니티센터 입니다. 

오늘은 진접읍사무소 를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요즘 전입신고나,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공유수면 등 복합민원을 처리할려면 지역구에 위치한 읍사무소를 찾아가셔야 합니다. 

주민등록증 재발급과, 각종 세금까지도 진접읍사무소 에서 담당을 하고 있는데요. 


저희동네 진접읍사무소 는 정말 편의하고 좋은위치에 자리잡고 있는데, 그런데 행정직원들이 사실 조금 일처리가 늦는다고 해야할까요? 공무원 들보면 조금 뭔가 딱딱하다고 해야하나 유도리가 없이 일처리를 하니, 정말 답답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어쩌겠어요? 다 시험보고 공무원된 사람들인데


하여튼 진접읍사무소 가깝게 위치한것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오 그런데 뭔가 바뀌었네요. 

진접읍사무소 이름이 바뀌었는데, 사람들은 바뀌어도 그이름을 부르기가 쉽지 않죠? 읍사무소라는 이름이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되었는데, 이게 메인키워드 인데, 이걸 바꾸면 엄청난 시간이 걸릴것입니다. 

바뀐이름은 진접 오남 행정복지센터 라고 하네요. 정식명칭이긴 하나, 많은 할머니 할아버지 들은 진접읍사무소라고 부르죠 ? ㅎㅎ 

진접읍사무소 1층에서는 단순업무를 진행하실수 있구요

2층에서는 세무 업무들을 담당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이작은 건물에 도대체 공무원이 몇명이야 왜이렇게 많아 사람들이 ~


진접읍사무소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031-590-2602 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50번지 



6.13 지방선거 에서는 오남 진접읍에서 누가나왔나 봤더니 젊은 사람들이 나왔네요. 

남양주 4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성훈 후보는 민주당에서 원내대표 행정비서관을 맡은바 있네요. 

예산을 확보하고, 민원 해결능력을 강점으로 공약한다고하니 지켜봐야겠고요

또 출사표를 던진분이 있는데. 양주시 덕계동에 선거사무소를 낸 더불어민주당 박태희 양주시 1선거구 후보는 정성호 국회의원 정성호 비서관으로 오랜시간을 함꼐 했다고 하는데요. 토박이 답게 행동하겠다고 합니다. 근데 양주시 이기때문에, 진접읍과는 별개네요? ㅎㅎ

이모습은 남양주시청 모습인데요. 남양주시청은 금곡에 위치하고 있는데 금곡을 지나서 평내 호평을 넘어가는 분계선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남양주시는 다산신도시로 이름이 바뀌어 가고 있는데, 진접읍사무소가 진접행정복지센터 로 변경된것과 같죠


아무튼 진접에서 사시는 분들은 진접읍사무소 많이 이용해주시고, 불편한민원을 반드시 말해서 우리동네 우리가 가꾸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접읍사무소 화이팅좀 해주세요!


2018/06/01 - [생활정보] - 휴먼계좌 있으면 빨리 숨은돈찾기 하세요

2018/05/31 - [생활정보] - 스팀큐2 다리미 솔직후기

2018/05/29 - [생활정보] - 생강식초만드는법 당뇨병완치!


진접읍사무소 근처 맛집 광릉돌솥밥이에요 저는 맛있었는데 한번가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