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식초만드는법 당뇨병완치!



안녕하세요 커뮤니티센터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오랜기간동안 당뇨병을 앓고 계셨는데, 어떤 분이 이걸 알려주셔가지고, 완치가 되었습니다. 

당뇨병 이게 진짜 무서운 병이더라구요.  혈압도 높으신데, 당뇨병 까지 합병증 우려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이곳저곳 병원 안다녀본곳이 없구요. 


그런데 정말 더 무서운것은, 당뇨병은 유전적인 이유라고 하더라구요, 그문제가 저에게도 발명했다는게 큰문제였습니다. 그후로 저는 어떻게든 이병을 고쳐야겠다는 마음으로, 왜냐하면 엄마가 너무 힘들어 하셨던걸 지켜본 저이기 때문에, 이를 악물고 찾아다녔는데 결국 발견했습니다. 


그건바로 생강식초 인데요. 생강식초를 먹은후 당뇨병이 사라졌다!! 신기하게도, 의학적으로 설명할수없지만, 정말 완치되었습니다. 기적과 같은 일이 일어난거죠. 하나님께서 도우셨나, 정말 이런일도 있을수 있네요. 의사들은 기적이라고 하는데, 저는 정말 정성껏 생강식초를 먹었을뿐인데 


그래서 오늘은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에 좋은 생강식초만드는법 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생강식초만드는법 

생강 600그램 정도를 준비하고 깨끗한 물로 씻어 주세요. 

준비물은 생강, 발효통, 천, 고무줄, 믹서기, 주걱 이거면 금방 만들수가 있어요. 

상처 없이 깨끗하게 씻어서 생강을 슬라이스 해서 잘라줍니다. 그리고 넓게 펼친후에 말리기 시작하세요.



말린생각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주시면 이렇게 됩니다 .

생강식초를 닮을수 있는 유리병 저런 병을 준비하시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생강식초만드는법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제 뚜겅을 덮으세요

종이나 , 한지를 이용하여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충분히 밀봉을 하시고 고무줄로 묶어두세요

이렇게 7일동안을 숙성한후에 

저걸 그냥 마시는게 아니구요. 

저걸 채반에 걸러주셔야되요. 


으쌰~~!! 완성입니다. 생강식초만드는법 너무 쉽죠. 

생강식초는 당뇨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찾고 있고, 이미 만들어서 판매하는것들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직접 제손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어렵지 않기 때문이죠. 

저는 다음번에는 흑초로 한번 만들어볼려고 도전중입니다. 

정말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당뇨병 치료 받으세요~~ 완치되길 기원합니다. 


2018/05/28 - [생활정보] - 칼질잘하는법 취사병출신이알려주는팁

2018/05/25 - [생활정보] - 사회생활잘하는법 이것만알면 잘적응할수있어요!

2018/05/24 - [생활정보] - 줄다리기잘하는법 이것만알면된다

2018/05/23 - [분류 전체보기] - 서승찬 프로 도시어부로 런커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