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계좌 있으면 빨리 숨은돈찾기 하세요


휴먼계좌 이야기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이사람 저사람 휴먼계좌 있냐고 물어보는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뭔말인지 몰라 이사람 저사람한테 그게 뭐냐고 물어봤던 어린시절이 있습니다. 숨어있는돈을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이사람저사람 무슨 어플을 소개해주는데 솔깃하진 않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왜냐하면 내인생에 무슨 통장이 더있을까 기억도 안나고, 돈벌어본적도 별루 없고, 그런데 웬열?! 

나에게도 휴먼계좌가 있었다니까요. 이곳저곳 휴먼계좌에서 긁어모은돈이 엄청 났습니다. 이곳저곳에서 대출받을려고 노력했던것 보다 내돈이니 얼마나 감사하고 기쁜지 모릅니다. 
자그럼 사진을 통해서 휴먼계좌 숨은돈찾기 저랑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휴먼계좌 검색을 해보실려면 '토스'라는 어플을 사용하시면 편하고요, 이것말고도 여러 가지 어플이 시중에 깔려있습니다. 저도 살면서 휴면계좌가 몇개있을지 뒤적뒤적해봤는데요. 어마어마 하더군요. 우리은행,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 sc제일은행 이렇게 총 4군대가 나오더군요 자 그럼 이곳에서 얼마나 많은 숨은돈찾기 를 할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휴먼계좌 꼭한번 검사해보세요. 뒷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으허헉 11개좌를 언제 만들었댜!!! 휴먼계좌 11개 발견!! 숨은돈찾기 너무 신납니다. 이제 보물상자를 열어봐야하는데, 절차가 남아있어요. 

먼저 토스 어플을 실행하세요. 그다음에 내계좌 모두 찾기 실행버튼을 눌러주신다음에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눌러주시면 내계좌가 쫙 나옵니다. 

이제 30년동안 숨어있던 휴먼계좌 상봉의 시간을 갖습니다. 흑흑, 야호!! 돈이 있습니다. 숨은돈찾기 잘했습니다. 


약간의 돈이 있었는데 기름값은 벌었습니다. 출금 이체 동의를 눌러 주시면 바로 메인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ㅎㅎ 휴먼계좌 있으면 빨리 찾으시고, 숨은돈찾기 너무 쉽습니다.  아내 몰래 빼돌린 돈이 엄청납니다 ㅎㅎ 이건 몰랐을 거에요~~

자~ 오늘 휴먼계좌에 있는 숨은돈 잘찾으셨나요? 오늘부터 숨은돈찾기 고수로 인정합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우리은행에 가장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

감사한 우리은행 입니다. 

2018/05/31 - [생활정보] - 스팀큐2 다리미 솔직후기

2018/05/30 - [여행이야기] - [6월축제]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다녀왔습니다

2018/05/29 - [생활정보] - 생강식초만드는법 당뇨병완치!

2018/05/28 - [생활정보] - 칼질잘하는법 취사병출신이알려주는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