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시내버스 시간표 알고 , 춘천 부안막국수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안 시내버스 시간표 안내를 해드릴께요

그리고 춘천 부안막국수 까지 ~~ 오늘정말 배부른 날입니다. ㅎㅎ


부안은 시내버스 와 시외버스 터미널이 따로 되어있는 동네입니다. 

부안 시내버스 시간표 최신 정보이니까 믿고 사용해도 좋아요 


그리고 다보시고 춘천 부안 막국수 한그릇 하고 부안 여행을 즐기시는 것을 추천해요 


부안 시내버스 시간표 에요 소격에서 모항격포까지 이동하는 시간표이구요 

사자동 방면과 장동리도 포함한 시간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안 시내버스 시간표 에 온천 에서 격포까지 계화 까지 개암사로 가는 시내버스도 준비되어있네요 저먼~~ 장동까지 이어진다고 하니 감사하네요



대벌 궁안 당상 방면 부안 시내버스 시간표 입니다. 간척은 차가 많이 있네요. 내요와 구덕 그리고 신광 방면 버스도 그래도 줄을 지어 있습니다. 계시와 대초 신목 장동까지 다니는 버스또한 많이 찾아 볼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부안 시내버스 시간표 정말 제대로 배우네요. 

이렇게 많은 시간표가 있다니 시골동네라고 우습게 보면 안되겠는데요?


부안시내버스 시간표 확인 하셨나요? 

오늘도 좋은 여행길 되시길 바라고요. 

부안에 오셨으면 부안막국수 를 꼭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부안맛집 으로도 꾀 유명한데요 춘천 부안막국수 입니다. 

가격도 저렵하고 부안먹거리로 도 꾀 유명하답니다. 

부안 가볼만한곳으로도 언제한번 선정이 되어서 사람들이 무지무지 많이 찾아오는곳이고요

춘천 부안 막국수 가시면 절대 후회는 없어요^^



부안막국수 주차장 안내표입니다 저길을 따라 가시면 주차장이 나오니까요 안심하고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벌써 외형부터 부안막국수 맛있겠죠?



곱빼기가 절대 아닙니다. 춘천 부안막국수 부안시내버스 시간표 확인하신분은 드실수 있습니다. 

주민들만 아는 맛집!! 인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