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띠쿨시트 너무 좋은데요? 베이비머핀 이에요

이제 본격적으로 날씨가 더워지고 있어요. 

아이들 메고 다니느라 너무 힘들어요. 

땀도 많이 나구요. 그래서 준비한게 아기띠쿨시트 였는데요. 엄마들이 아기띠에 쿨시트를 장착해서 다니더라구요. 


왜나만 몰랐냐구요? 어쩐지 다른집 애기들은 정말 편안하게 아기띠에 매달려있는데, 우리아이는 더웠는지 맨날 뒤척거렸었거든요. 


그래서 어린이집 엄마들끼리 수다 삼매경에 빠져있을때 베이비머핀 아기띠 쿨시트 를 소개해주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가 보체지 않아서 그것으로 저는 만족한답니다. 바람구멍이 아주 잘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더운데 매달려서 잠도 잘자네요. 역시 아기띠쿨시트 가 대세가 확실하네요. 


아기띠 쿨시트 베이비머핀 인데요.

마시멜로와 블루마린 모양인데 둘다 심플하니 너무 이쁜거 같아요. 

오늘 저는 지인에게 선물받아서 바로 사진찍어 보는거에요. 



15년도에 나온 베이비머핀 아기띠 쿨시트인데 보기보다 정활 활용도가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엄마들 이거 하나 구입하시면 후회없어요. 



완전한 순면소재로 제작이 되어서 아이들 피부에 너무 좋고요

땀띠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요 

탈부착이 용이해서 엄마들이 착용하시는데 혼자서도 쉽게 

설치하고 다시 빨고 할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저도 아기띠쿨시트 아니였으면 올여름 어떻게 낳을지 정말 고민됬겠네요. 

베이비머핀 아기띠 쿨시트 덕분에 저는 올해 만세 부르고 돌아다닐꺼에요


바로 이부분이 히트작인데요. 

저기 안에다가 쿨팩을 집어넣을수 있는거에요. 얼려서 다시 넣어주면 아이들이 시원하게 하루를 보낼수 있습니다. 

한여름에 진짜 진짜 강추에요 저것때문에 걸어다닐때 엄마도 시원하게 다닐수 있더라구요. 



아기띠에다가 쿨시트 장착한 모습이에요

베이비머핀 치시면 나오는데, 예전버전이 저는 훨씬 편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요런모양으로 착용하시면 되는겁니다. 

자 !! 어때요? 

올여름 아기띠 쿨시트로 버텨보셔야죠? 

저도 올해는 베이비머핀 아기띠 쿨시트로 견딜꺼에요. 

없는것보다는 정말 훠얼씬~~~ 좋아요!!


감사합니다 . 이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랄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2018/05/09 - [생활정보] - 조승우가 입은 안토니모라토 청바지 너무이쁘네요

2018/05/08 - [생활정보] - 고혈당증상 올리브오일 마시고 오일풀링 으로해결했어요

2018/05/08 - [여행이야기] - 남이섬 전기자전거 , 남이섬보트 타고왔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