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호버링 하는법 제대루 알고 드론배우세요 초보강좌11




드론 호버링이 도대체가 무슨뜻인지? 알고 시작해야겠죠? 


반갑습니다. 드론을 사랑하는 커뮤니티센터 입니다. 


저도 드론날리는것을 무지하게 좋아하는데, 호버링 정말 쉽지는 않았어요. 처음에는 정말 이리쿵 저리쿵 ㅋㅋ

연습하는자만히 진짜 호버링을 할수 있더라구요. 


호버링이란?

헬리콥터가 제자리에서 정지비행을 할때 호버링한다고 하는데, 드론역시 호버링 정지하는상태 날고 있는데 머물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뭐 이정도까지 드론초보강좌1 이라고 해둡시다. 용어정도는 익히고 배워야죠 그쵸? 그다음 

일단 호버링을 할려면  드론을 구입해야겠죠? 아직 드론이 없다면, 가까운 문구점에가서 연습용 드론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4-5만원대 연습용 드론들이 많이 있는데요. 잘살펴 보고 사시면 좋겠습니다. 

호버링 연습할려면 이리쿵 저리쿵 많이 하거든요. 


샤오미 미 드론

저는 호버링할단계는 지나서 이제 촬영을 시작했는데, ㅋㅋㅋ 자한번 따라와보세요

제드론은 샤오미에서 나온 샤오미 미 드론입니다. 가격은 50만을 넘습니다. 지금은 조금 싸게 구입을 할수 있다고하는데, 캠이 달려있어서 촬영이 가능하구요. 


자 먼저 영상을 통해서 드론기초강좌1 호버링하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자 두가지 영상을 힘들게 찾았네요. 드론 호버링 하는법인데 제대루 한번 연습해보시고 드론고수가 되어보세요. 

저도 이제 시작하는단계라. 제영상도 있기는 하지만 정말 허접하게 날려서 ㅋㅋ

보여드릴수가 없어요. 

자 그럼 다음편에 계속 알려드릴테니 공감하기 한번씩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