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걸렸을때 함초소금, 함초 먹었더니 진짜 효과 대박이다!!1




오랫만에 과식을 했는지 소화가 잘되지 않은적이 있었어요. 정말 과식으로 인해서 걸린 변비였고, 그동안 꾸준하게 만성 변비가 있어서 병원에서 지어주는 약뿐만 아니라, 약국에서 파는약도 먹었는데 정말 안뚤리거든요. ㅎ 이건 변비 걸린사람만 아는고통이에요 



옆집 할머니가 그얘기를 저희 엄마한테 들으시고는 변비함초 가 직방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함초가 뭐냐고 물으니까 풀이라는데 ㅋㅋㅋ 염소도 아니고 무슨 풀을 먹어야 합니까? 할머니가 집에있는 함초를 가져다가 주셨는데, 그거 먹고 다음날 바로 뚤렸어요. 변기를요. 아주 좋아요 행복하고 아주 시원하고 배가 가벼워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께 변비함초 효능과 마시는함초를 당당하게 소개해드릴꺼에요. 그래서 이렇게 너저분하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건 정말 중요한 정보이기 때문이에요. 함초가 좋다좋다 변비 함초가 이렇게 좋다는 사실을 저는 정말 한번 먹어보고 깨달은자입니다. 그래서 이제 무조건 주변에 변비 걸렸다면 무조건 마시는함초 를 추천해드리는데요. 마시는함초 는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수 있으니까 한번 인터넷에 마시는함초 를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서 음주가 심해지고 흡연이 심해져서 변비가 심하게 걸리는 요즘 현대인들 정말 이건 꼭 알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변비는 음식문제도 있지만, 신경성 변비 장이 활동 하지 않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하라고 하잖아요 장이 운동할수 있도록 그래서 꼭 식이섬유를 섭취해줘야 하는데, 과일이나 해조류같은 것들을 그러면 변이 조금 나오긴 하잖아요. 다들 경험하신거 알아요. 


저도 그랬는데 정말 마시는함초 할머니께서 주셔가지고 진짜 그할머니 복받으실꺼에요. 제가 용돈도 드렸습니다. 너무 행복해서요. ㅎㅎ


그런데 이게 웬열~ 과다 업무로 인해 두달뒤에 또 찾아왔어요. 변비... 힘듭니다. 그러나 우리에겐 뭐가 있어요? 마시는 함초가 있잖아요. 냉장고 문을 열자마자 벌컹 마셔버렸습니다. 


그때 인터넷을 알았던 사실이 또한가지가 있는데, 함초가루에요 , 캬 이건 진짜 신세계입니다. 내가 왜 이생각을 하지 못했을까? 함초가루를 통해서 저는 완전 변비 정복 했다는 사실!! 이유는 모든 음식에 함초가루를 넣어서 먹고, 음식을 조리할때도, 정말 탁월합니다. 한번 해보세요. 이게 거짓말이면 여기에 찾아와서 댓글달고 욕하셔도 좋아요!! 함초가루!! 꼭 기억하시란말이에요. 



이걸 발견한 저는 정말 유레카를 외쳤죠!! 사람이 머리가 있잖아요 비상해요! 그럼 이 함초로 도대체 뭘더 할수 있을까 정말 할짓이 없었나바요. 뭐가 있을까 무슨종류의 함초가 있고, 어떻게 활용이 되어질까?


와!! 진짜 별게 다있어요. 함초 소금이었습니다. 함초소금이 진짜 대박이에요 모든 음식간을 함초소금으로 했더니 저는 진짜 이제 변비에 변짜가 없습니다. 우리가족모두가 속이 편안하고, 심지어는 피부까지 좋아지는 효과를 본거에요. 


그후로 우리가족은 함초를 사랑하는 가족이 되었습니다. 

엄마는 시도때도 없이 함초발효액을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돌리질 않나. 도대체 저게 몇병인지 집에 수북하게 함초발효액을 만들어서 저걸 팔면 부자되겠는데, 그냥 나눠 주십니다 정말 못말리세요. 

함초발효액으로 함초단기다이어트까지 할수 있다고 하니 정말 1석2조의 효과를 보는거에요. 

그래서 젊은 사람들을 위해서 함초단기다이어트효소담 이라는 제품까지 나왔더라구요. 이건 인터넷 제품인거 같은데, 사람들이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함초분말가루로 음식을 하고 함초소금으로 밑간을 하고 정말 함초는 우리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거에요. 

이거알려주면 네이버 검색실시간으로 올라올지도 몰라요. 혼자만 알고계세요 ㅎ


함초발효액 뿐만아니라 함초환, 함초효소, 함초진액까지 등장을 하더라구요. 그때 그 할머니가 저에게 주신게 바로 함초진액 이었더라는겁니다. 와 ~~ 진짜 그걸 한컵을 마셨으니 장이 안뚤리냐고 이걸 진짜 조금먹어야 하는데 한컵을 먹어버렸으니 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요 지금 생각해 보니, 

함초환은 먹는방법이 있는데요. 함초환은 1루 한끼 드실때에 5환씩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식사끼니때마다 한초환먹는방법 대로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함초환다이어트 도 있어요. 일에 바쁜 사람들이 함초환을 챙겨서 직장에서도 할수 있는 다이어트인데, 약통에다가 함초환을 잔뜩 넣어가지고 다니더라고요. 효과도 좋고 장에 노폐물이 쌓일겨를이 없으니 여성들이 자주 찾는거 같더라구요. 


이것보세요 함초의 효능 정말 엄청나지 않나요? 

저는 유기농함초만 먹는데, 시중에서 파는것은 잘안먹어요. 없을때만 구입해서 먹는데, 

저희가족이 함초농장을 시작했습니다. ㅎㅎ 정말 함초가족이 되어버렸습니다. 

함초가 필요하신분들은 제가 알려드릴수 있는데 ㅎㅎ 장사하는것 같아서 그냥 인터넷 보세요~ㅎㅎ


아무튼 변비에 좋은 함초소금 함초발효액 함초분말 함초가루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저는 오늘부터 함초다이어트 시작하렵니다. 벌써 3킬로그램 감량했어요!! 대박

2018/05/04 - [여행이야기] - 소풍정원 바람새캠핑장 정말 깨끗하고 좋고,평택 cgv에서 챔피언 보다!

2018/05/04 - [콘티나눔] - 20180504 금요찬양 금요예배 금요기도회 금요성령집회 찬양콘티

2018/05/03 - [생활정보] - 드론 호버링 하는법 제대루 알고 드론배우세요 초보강좌1

2018/05/03 - [생활정보] - 율무볶는법 이방법이 최고에요!

2018/05/02 - [생활정보] - 칡순의효능 제대로 알고 먹기

2018/04/28 - [여행이야기] - 철쭉 보러 고창읍성, 3대 읍성으로 여행가자



변비함초 함초 마시는함초 함초가루 함초다이어트 함초단기다이어트효소담 함초발효액 

함초발효액만들기 함초분말 함초소금 함초의효능 함초진액 함초환다이어트 함초효소 함초환먹는법 

함초환다이어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