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캄보디아 축구 중계

베트남 캄보디아 축구 중계

베트남이 태국과 2:2로 무승부가 나면서 4강인 준결승에 진출하였고, 준결승전에 만나는 베트남 캄보디아 축구는 베트남팀이 우세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트남 캄보디아 축구중계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것같습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은 박항서 감독이 정말 자랑스럽고, 계속해서 한국을 응원을 하듯이 베트남을 향은 응원이 메세지를 보낼것입니다. 



오늘 꼭 베트남 캄보디아 경기에서 승리해서 결승전에 나가서 우승까지도 거머쥐는 베트남 팀이 되길 바랍니다. 


베트남 22세 이하 축구 대표팀이 동남아시아 게임에서 4연승을 이룬 쾌거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국민들은 우승이나 다름없다며 한층 고무된 분위기에 빠져있습니다. 베트남 축구팬은 7일 토요일에 하는 캄보디아 준결승 경기가 있는데 결승에 올라갈거 같다며 박항서 감독의 매직이 이번에도 통했다며 기뻐했습니다. 

또 다른 축구팬들은 라이벌 태국과 준결승이나 결승전에서 맞붙지 않으니 우승이나 다름이 없는 경기라고 말했습니다. 

베트남 캄보디아 경기는 보나마다 이길것 같다고 말하는사람이 많았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박항서 감독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꽤 많이 늘어난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번 박항서호가 7일에 있는 베트남 캄보디아 축구만 돌파해내면 결승에서 좋은 결과를 이뤄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60년만에 처음으로 준결승에 오른 캄보디아와 대결하기 때문에 캄보디아 팀도 열기가 장난이 아닐것 같은데요. 베트남 국민들이 더욱 힘차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야 될것 같습니다. 

베트남은 이번에 캄보디아 팀만 이기게되면 10일에 있을 인도네시아 미얀마전에서 이긴팀과 결승에서 맞붙게 됩니다. 

sea게임 최초로 베트남이 우승을 가져갈지 조금더 박항서 매직효과를 기대해 봐야 할것 같습니다. 



베트남 캄보디아 축구중계 바로가기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항서 베트남 축구 현지 반응  (0) 2019.12.09
덕수초등학교 위장전입  (0) 2019.12.09
아동용 패딩 발암물질 대기업  (0) 2019.12.06
하나고 입시비리 김승유  (0) 2019.12.02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 장점  (0) 2019.11.0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