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강 식당 어머니 이중생활

오스틴 강 식당 어머니 이중생활 

오스틴 강 셰프가 이번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생김새 하나 흔잡을것 없는 오스틴 강 입니다. 낮에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밤에는 또다른 것으로 활동한다는 오스틴 강의 이중생활 에 어머니가 직접 찾아왔다는데 새로운 식당까지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오스틴 강은 3년전만해도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 4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말 핸섬하다. 몸매가 조각같다는 이유이후에 모델같다는 평가가 엄청나게 빗발쳤습니다. 

2019년도에는 오스틴 강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오스틴 강에게 좋은일들만 생기는것같습니다. 



오스틴 강 나이는 30세가 되었습니다. 외모나오는 중후함의 아우라가 정말 멋있는것 같습니다. 몸매관리를 어떻게 했는지 초콜릿 복근을 아직도 유지하고 있네요. 당연한건가요? 

최근에 나혼자 산다 mbc에 출연을 하였고, 헨리고 친분도 과시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스틴강 요리하는 모습에 여성팬들이 배로 증가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최근에 출연한 작품으로는 훈맨정음, 우리집에 왜 왔니, 그랑블루 같은 프로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고 있는 오스틴 강입니다. 이후에도 정말 많은 러브콜 들이 많이 있었데, 사실 오스틴 강은 한국말을 잘하지 못합니다. 반말을 아주 잘상용하는 오스틴 강입니다. 



오스틴 강, 그사람의 꿈은 무엇인가?

오스틴 강, 그의 꿈은 원래 호텔경영을 전공이었는데, 7년전쯤에 it 기업 한국지사에 발령이 나면서 처음 한국땅으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스틴 강은 2개월만에 회사를 그만두었다고 하는데, 그이유는 본인이 생각했던 호텔쪽의 일이 아니어서 일지 모르겠습니다. 그후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갔던 오스틴 강입니다. 


그후로 쭉 오스틴 강의 어머니가 걱정 근심이 쌓이기 시작해고, 한국어도 못하는녀석이 한국땅에서 뭐해먹고 사나 걱정하셨던 오스틴 강의 어머니 이십니다. 

오스틴 강은 홍삼밭에서의 잡무도해보고, 어머니께서도와주셔서 노점상도 차렸는데, 태풍에 날라가버렸다고 합니다. 그후로 빚잔치를 하게되면서 멕시칸 전문점 주방에 취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때, 오스틴 강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고, 요리에 흥미를 가지게 됩니다. 그후로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의 엘리트 셰프 밑으로 들어가 온갖 고생을 하면서 셰프의 꿈을 키워온 오스틴 입니다. 

그는 이제 말할수 있습니다. 나의 꿈은"셰프"이다. 한국땅에서 나를 살게 해준것은 "요리"였다는 말이었습니다. 

정말 멋진 체격과 멋있는 외모에서 나오는 모델포스를 뒤로하고, 요리를 하는 셰프라는 모습에 여성팬들이 기겁을 하고 달겨들고 있습니다. 

정말 멋진 낭만이 있는 사람 오스틴 강인것 같습니다. 



오스틴 강 , 당신의 본업은? 요리사?

오스틴 강은 요리의 매력에 푹빠져서 사는사람입니다. 방송이나 모델보다 더 좋다고 말하는게 바로 음식을 만들때 라고 말하는 오스틴 강입니다. 

바빠진 방송일정때문에 요리에 소홀해 지지는 않을까 항상 노심초사하며, 요리의 열기를 불어넣고, 텐션을 놓치않을려고 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깊습니다. 

오스틴 강은 정말 바쁘게 살고 있지만, 잡지 촬영과, 커버촬영을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바쁜일정을 잘 마무리 하면서, 바쁜게 정말 행복한 삶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주변 셰프들의 증언 오스틴 강은 어떤사람인가요? 

세폐 송훈씨는 오스틴강을 처음 딱 보았을때, 방송을 통해서 매스컴에 입지를 좀 다지려고 한후에 음식을 홍보할 생각이구나 했는데, 알면알수록 그의 행동이 정말 특이 했다고합니다. 

음식을 대하는 태도, 요리에대한 열정이 정말 탁월하게 애증이 보였다고 합니다. 이친구가 정말 요리사가 될려고 하는구나라는것을 그때 알았다고 합니다. 

오스틴 강은 주변에 있는 동료 셰프들에게도 그의 열정을 인정받고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본업은 셰프 , 부업은 방송인 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오스틴 강의 이중생활 오늘 사람이 좋다를 통해서 볼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오스틴 강 어머니 박영주씨는 항상 마음이 짠하다, 혼자 열심히 한국땅에서 살려고 발버퉁 치는 모습을 볼때마다 눈시울이 붉어진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출연을 통해서 오스틴 강은 그동안 하지 못했던 어머니에게 특별한 만찬을 준비한다고 하는데 어떤 요리로 어머니의 입을 즐겁게 할수 있을까요? 기대가 됩니다. 

오스틴 강, 본명은 강민주 입니다. 1990년 생으로 7월 26일이 생일입니다. 현재 나이는 30세가 되었습니다. 


출생은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에서 했습니다. 국적은 미국입니다. 오스틴 강의 키는 188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직업은 셰프(요리사), 모델, 방송인 입니다. 소속사는 몰프 입니다. 

마스터셰프 코리아를 통해서 티비 방송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이것도 신청해준사람은 헨리라고 합니다. 


현재 사는곳은 오피스텔인데, 처음에는 반지하 생활도 했던 오스틴 강 입니다. 부업으로 모델활동을 했는데, 꾀 효과적이었다고합니다. 본업은 요리사라는것을 많이강조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한국어 선생님은 박준형 이라고말하는데, 세뇌된것 같습니다. 경리와 가상결혼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한 오스틴 강인데, 가왕 나 주몽 안돼? 주몽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정체를 밝혀졌을때 부른곡이 바로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 였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2019/07/12 - [연예 스타 ] - 홍록기 부인 모델포스 물씬풍김

2019/07/12 - [연예 스타 ] - 김기동목사 귀신론 성락교회 100억 배임 횡령 징역이라니

2019/07/11 - [연예 스타 ] - 김숙 스토커 신고근황

2019/07/10 - [연예 스타 ] - 금나나 하버드 교수 되었다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