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나나 하버드 교수 되었다고?!

금나나 하버드 교수 되었다고?!

미스유니버시아 대회에 진을 먹었던 금나나 기억하시죠? 저도 이목구비가 너무나 또렷한 분이어서 금나나는 지금까지 기억하고 있는데요. 그녀가 미스유니버시아에 수상이후 공부하러 하버드대학에 들어갔다가 지금은 한국에 동국대학교에서 교수를 하고 있다고 해서 정말 이슈가 되고 있네요. 서울대학교 출신인것은 알았지만, 정말 수재라고 하는데요. 심지어는 엄청난 상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나나 정말 대단한 여자였네요. 



이상형이? 혜민스님이다?!라는 루머가 있던데, 금나나는 택시 프로그램에 나와서 그런 루머가 발생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금나나 나이는 1983년 생입니다. 현재 나이로는 37세가 되었겠네요. 대한민국 경상북도 영주시 출생한자로 정말 미모는 인정입니다. 


학력이 정말 화려한 금나나 인데요. 금나나는 컬럼비아 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그후로 하버드 대학교 생물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경북대학교 의예과 중퇴를 하였습니다. 경북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금나나의 이력으로는 미스코리아 진 이라는 명예가 있는데요. 이때 한창 티비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으나, 빛을 발하지 못했지요. 강호동이랑 유재석이 하는 프로에도 갑자기 나왔었는데. 잘 안됬었습니다. 그후로 금나나는 티비프로그램하고 잘 맞지 않는거 같다는 소신발언을 해었습니다. 끼가 부족하다. 나는 공부해야겠다는 식으로 말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금나나 이전에는 김민경이 2001년도 수상을 했습니다. 그후 후임자로는 최윤영이 2003년도에 수상을 했습니다. 금나나 종교는 불교입니다. 그래서 동국대였는지도 모르겠네요. 동국대학교는 불교 재단이 설립을 하였다고 알고 있습니다. 


금나나 신체 사이즈는 가슴이 90센치 입니다. 허리는 60센치 입니다. 엉덩이가 90센치 입니다. 전형적인 미스유니버시아 몸매라고 할수 있네요. 일명 콜라병몸매라고 하는 금나나 였습니다. 아버지는 금기영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나나는 서울대학교에 입학하면서 책도 필간 했는데요. '나나 너나 할수 있다' 라는 책을 펴냈습니다. ' 공부일기'라는 책도 써냈구요. '나나의 네버엔딩 스토리'라는 책도 집필하였습니다. 


현재 금나나 근황은?

금나나 교수는 현재 동국대학교 전임교수를 역임하고 있는중입니다. 얼굴도 이쁜 교수가 있을까? 많은 학생들이 금나나 교수를 따른다고 하는데요. 영구 귀국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금나나의 열정은 정말 대단했던거 같습니다.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히고도 연예계에서 활동을 하지않고 자신의 주관에 맞게 밀어부치는 스타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자기 스스로 얼굴이 연예인 얼굴은 아닌거 같다고 고백을 하였던 금나나 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자신의 외모가 연예인처럼 이쁜 얼굴은 아니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미스 유니버시아 대회를 마치고 귀국길에 하버드와 mit대학에 들렸다고 합니다. 거기에서 서울대학교와는 다른 자유라는것을 볼수 있었고, 이곳이라면 나의 꿈을 펼칠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어서 바로원서를 집어 넣었다고 합니다. 

그후로 당시 사위 5%안에 들어야만 주어지는 장학금을 금나나가 받고 5년동안 무상으로 하버드를 졸업할수 있었다고 하는데, 얼마나 머리가 좋으면 이력을 집어 넣자마자 합격이 되는지 천재 인것 같습니다. 



하버드에서 올 a를 받았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금나나 양인것 같습니다. 
금나나의 명언중에는 세상에서 얻어지는것중에 그냥 나에게 주어지는것은 절대 없다. 반드시 승부를 보아야하고 도전할수 있고, 끝을 볼줄 알아야한다고 발언을 했는데, 많은 팬들이 진짜 멋있다 금나나 항상 응원한다고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혜민스님이 이상형이냐느 질문에 동문이긴 하지만 금나나는 혜민스님을 하버드에서는 만나본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상형이 있다면 지창욱씨를 정말 좋아한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금나나 식단도 대단했다. 반이상을 채소로 채워서 먹는다 탄수화물은 3/1이 안된다고 밝혔다. 우리 인체는 우리가 먹는거에 반응을 한다고 말한다. 


금나나 특이한 이력이 있던데 존스홉킨스 의대 3개 박사과정 모두 합격?!

이건 대체 뭔말인가? 존스홉킨스는 뭐고 박사과정 모두 합격은 왠 소식인가?

금나나는 엄지의 제왕에 출연하면서 대장암


발생률 세계 1위가 우리나라 라고 밝히면서 대장암과 멀어지는 방법을 공유해 주었다. 

대장암과 멀어질려면 첫번째, 식습관을 바꿔줘야 한다고 금나나는 말했다. 허리둘레를 줄여줘야 한다. 우리나라 남성들의 허리둘레를 보라. 대장암이 안생길수 없는 허리를 가지고 있다. 

비만도 다같은 비만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지방 세포의 위치에 따라 질병의 위험도가 달라진다고 심도있게 지적하였다. 금나나 교수는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서 식단은 어떻게 먹는지까지 공개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금나나 식단을 궁금해 하고 이번 2019년도에도 다이어트 금나나 열풍이 불어닥칠 예정이라고 한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서 금나나는 우리의 건강을 지키는일은 나에게대한 최선이라는 일이라는 말을 했을때, 이여자는 정말 대단한 여자이구나 라는 생각을 할수 있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