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센터

황석정 서울대 나온여자야 황석호 오빠알아볼께요 본문

연예 스타

황석정 서울대 나온여자야 황석호 오빠알아볼께요

첫걸음 한걸음 2019. 5. 31. 19:09

황석정 서울대 나온여자야 황석호 오빠알아볼께요

황석정 황석호 남매의 이야기로 인해서 많은 팬분들께서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입담이 좋은 확석정 그리고 뒷태여인이라고 불리우는 황석정 황석호 남매의 좌충우돌이야기 부라더시스터 에서 처음으로 최초 공개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본방을 꼭 노려볼려고 합니다. 

부라더시스터를 통해서 그들의 삶의 이야기를 선보이는데요. 황석정은 그의 오빠 황석호와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황석정은 서울대 나온여자로 유명한데요. 국악과를 졸업한 수재라고 하더라구요. 창을 어찌나 잘하던지, 토크쇼나 라디오스타에 나올때마다 정말 본인의 장기를 마음껏 발휘한적도 있었는데요. 예전에 어느 프로그램에 나와서 황석정과 만남을 주선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지상렬 이었나? 이휘재였나? 잘 생각은 나지 않는데, 정말 흥미 진진하게 보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 기억나는 황석정은 남자앞에서 정말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줬고, 또한 화장을 짙게 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좀 있다보니, 이런 만남 주선의 자리가 어색하고, 또 잘보이고 싶은 황석정이 아니었나 싶네요. 



이번 부라더시스터즈를 통해서 오빠와의 관계를 노출시키고, 계속해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꾸려나갈 두 남매 인데요. 많은 팬들이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네요. 

황석정 오빠인 황석호의 전공은 클라리넷 그리고 국악, 클래식 여러가지의 음악적인 재능을 아진 엔터테이너 였더라구요. 집안의 끼가 정말 다재다능하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약간은 오타구 같다는 느낌도 들었었어요.  lp판을 수집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거 왠만한 매니아층 아니면 모으지 않는데 정말 많은 수집을 하고 있더라구요. 또한 오디오를 수집하는 모습을 보여준 황석호 였는데요. 정말 이둘의 삶이 기상천외하다고 생각이 되어지네요. 



황석정 영화배우에대해서 아시나요?

황석정의 프로필을 검색해보니, 영화배우이자 탤런트로 검색이 되더라구요. 그녀는 1972년생으로 현재 46세이고 쥐띠이네요.  풀잎이엔앰 소속에 속해있는 황석정이구요. 한국예술 종합학교와 서울대학교 국악과의 학력을 소유하고 있는 명품인생이군요. 


황석정의 수상내역이 궁금하네요

2015년 12월 mbc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베스트 조연상을 받은바 있습니다. 또한 2015년 12월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한 황석정 입니다. 



그녀가 출연한 영화로는 그대 이름은 장미라는 영화에서 한명희 역할로 대활약을 보여주었고, 2018년 1월 17일 개봉한 그것만이 내세상에서 강실장 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또한 2017년 9월6일 개봉한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에서 설경구와 함꼐 조연주 역으로 출연을 한적이 있습니다. 또한 2016년도를 뜨겁게 달군 영화였죠? 곡성이라는 영화에서 닭상인 역으로 까메오로 출연을 하여서 정말 많은 브라운관에서 얼굴으 드리밀기 시작했던것 같습니다. 그전영화들도 함께 소개하자면 2016년 2월 24일에 개복한 순정에서 개덕모 역으로 출연을 하였구요. 2015년 10월22일에는 더폰에서 서광현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2015년도에도 혜경궁 홍씨에 출연을 한 황석정입니다. 


최근에 방송하고 있는 황석정 프로그램은 뭐가있을까요?

황석정은 2019년 7월 5일에 첫 방송이 이루어지는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 출연을 하고 심 클라라역으로 방송을 하게 되는데요. 정말 기대작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늘 소개해드린 부라더시스터즈 강호동이 mc를 보는 남매 형제 버라이어티라고 할수 있는 부라더시스터즈에서 황석정과 황석호 가 함께 출연을 하게 되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복면가왕에 나와서 정말 이슈가 되었전 적이 있었는데요. 복면은 타워브리지라는 복면을 쓰고나와서 정말 최고의 목소리를 자랑했던 황석정이었습니다. 시청률이 이날 9프로가 넘었다고 하니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거죠. 이날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위해서 노래했는데 조용필 선배님의 노래를 불렀던 황석정 이었죠. 

서울대 국악과 출신 황석정의 음색은 가히 자랑할만 하더군요. 동녀배였던 김구라가 황석정을 찾아냈었고, 둘만의 달달한 썸이 이어지기도 했었는데요. 이날은 황석정과 정화 이상훈 박혜경이 출연해서 복면가왕의 이름을 날려주기도 했었네요. 



늘 꾸밈이 없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구요. 그옆에 있는 지인들까지도 이슈화 되는 황석정 만의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황석정 배우의 절친인 엄태양 분장하시는분도 나혼자산다에 출연을해서 두분의 친분을 과시했던적이 있었죠? 

배우 황석정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해서 이번에 새로 산 집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북한산이 눈앞에 보이는 전경이 있는 4층집을 구입하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1층은 대박이를 위한 공간 1층은 카페 2층3층은 주거공간으로 사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대박이는 황석정의 애견인데요. 개랑 쫒겨나며 살기 싫다고 집 경매를 직접 일산에가서 배웠다고 합니다. 대단한 애견사랑 입니다. 



황석정 하면 드라마 출연하여서 비파를 연주한 연기자로도 유명한데요. 직접 연주를 해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서울대학교 국악과에서 피리를 전공했는 비파까지 만질수 있다고 하니까 그의 음악적인 재능을 무시할수 없더군요. 대단합니다. 

오늘 방영되는 황석정과 황석호 이야기 정말 기대가 되구요. 계속해서 연재해서 글을 써보고 싶은 그들만의 이야기가 블로그에 가득차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