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창환 태국인?

안창환 태국인?

안창환 장희정이 출연하여서 정말 재미있는 입담을 보였습니다. 이둘은 열혈사제에 나오면서 태국인 쏭삭 역할을 담당하였는데, 정말 싱크로율 100%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안창환 장희정 부부였습니다. 무에타이를 배운거냐? 아내가 태국인이냐? 국적이 태국아니냐? 하는 질물은 엄청나게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들의 연기력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오늘은 안창환 과 그리고 장희정 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그들의 삶의 풋풋한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안창환의 프로필을 보면

안창환은 연극배우로 데뷔를 한 케이스 입니다. 또한 영화배우로도 활약을 하고 있죠. 
나이는 1985년생입니다. 그러니까 35세가 되었습니다. 키는 178센치의 꾀 큰 키를 가지고 있고, 몸무게는 72킬로 입니다. 

라움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안창환은 되어있습니다. 그의 아내 장희정이 있습니다. 
자녀는 하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부를 졸업하였고, 그가 출연한 영화로는 걸캅스에서 강상두역으로 초근에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5월9일에 개봉한 걸캅스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그전영화로는 2016년도네 그랜드 파더에서 종도 부하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2011년도에는 소굴이라는 영화에서 강간범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안창환 의 이미지때문에 역할은 깡패 부하 강간범 태국인 이런역할들이 많이 있네요. 그러나 이러한 조연역할들이 요즘 인기를 더 많이 받더라구요. 


왜냐하면 주연급들은 거의 한정이 되어있어서 재미가 없거든요. 
까메오로 출연하거나 조연으로 나오시는분들이 연기력이 훨씬 출중하더라구요. 

최근에 아는형님을 통해서 그의 입담을 소개한적이 있었죠? 안창환은 아는형님에 나와서 많은 게스트들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특별한 개인기도 선보이면서 시야가 정말 넓은 개인기도 보여줬습니다. 또한 브레이크 댄스로 아는형님팀을 압도했습니다. 재주가 아주 많았던 안창환 이었습니다. 


그의 아내 장희정을 알아볼까요?

안창환의 아내 장희정을 프로필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희정의 국적은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소속사는 라움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학력으로는 러시아 연극학교 배우과 졸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장희정이 출연한 공연은 여러가지들이 있습니다. 
먼저는 트랜스 십이야에서 세바스역을 감당했습니다. 또한 2013년도에는 아름다운 낯선여인의 로젤역을 담당하였습니다. 
2012년도에는 삼국유사 프로젝트 -나의 처용은밤이면 양들을 사러 마켓에 간다에 출연하여서, 뽕녀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재미난 작품을 하였던 안창환 아내 장희정 이었습니다. 

안창환 장희정은 2013년도에 결혼을 하여서 지금까지 잘살고 있는 부부입니다. 두분모두가 연기의 대한 열정이 있는 연기파 배우들입니다. 열혈사제를 통해서 안창환은 태국인이 아니냐는 질문을 수도없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그의 태국어 실력이었습니다. 또한 그의 모든 연기가 정말 명연기였기때문이 아니었을까요? 


이번에 안창환 장희정 부부가 해피투게더 4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안창환 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면서 무에타이를 배웠냐는 질문에 열혈사제 녹화를 위해서 잠깐 배운적이 있고, 검도도 배운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완벽한 연기를 보여줄려면 조금은 알아야 할것 같다는 겸손함도 내비추었습니다. 또한 장희정은 해투에 출연하면서 최민수 강주은 부부를 칭찬하면서 예의가 있는 연예인이다 라는 인상을 주었는데요. 두부부가 겸손함이 뭍어나서 보기 좋습니다. 



안창환은 가족을 사랑하는 가장이었습니다. 

아내 장희정이 유학생활을 하는가운데 외조를 정말 잘해준 안창환이었습니다. 
안창환의 닮은 꼴 연예인으로는 유남규 선수 탁구선수랑 완전 비슷했습니다. 처음보자마자 유남규 아냐? 라는 생각을 할정도로 외모가 비슷하고 광대뼈와 눈동자가 완전 비슷해 보였습니다. 

또한 가수 존박을 닮은꼴 연예인이었습니다. 존박의 골격을 많이 닮은 안창환 입니다. 또 닮은 사람으로 신화 에릭도 많이 닮은것 같습니다. 이미지 자체가 그러한 얼굴 골격을 가진 분들이 대부분 닮았더라구요. 키만 빼구요. 




열혈사제에서 캐스팅을 위해서 오디션을 보았었는데, 특별한 오디션을 공개한 안창환입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오라는 감독의 명령이 있었습니다. 
2차 오디션에도 또다른 상황을 만들어오라는 오디션이었습니다. 
태국식당에 직접찾아가서 그들을 보면서 연구에 연구를 했던 연기파배우 안창환입니다. 
먼저 안창환은 영상편지 오디션을 준비하면서 감독에게 큰점수를 받아냈다고 전했습니다. 근데 자막 나가? 우리엄마 한국말몰라라는말에 출연진들이 엄청 빵 터졌다고 합니다. 

그럼 안창환은 태국에서 살았나? 단 한번도 가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안창환은 합정동 쌀국수집만 가보고 이러한 연기가 나왔다고 밝히자 많은 연예인들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19/05/29 - [연예 스타 ] - 신충식 그는누구인가?

2019/05/27 - [연예 스타 ] - 박한이 진짜에요?


▶로그인없이 댓글과 공감을 누르실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